한끼줍쇼 화사 박대 대란까지 만들까?

리뷰와 정보/TV2018. 7. 26. 09:2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어제(2018년 7월 25일) 방송한 JTBC 한끼줍쇼에서 화사가 또 한 건 했습니다. 곱창, 김부각(간장게장)에 이어 박대를 또 검색어 상위권에 올렸습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올린 것을 보고 화사가 쏘아 올렸다라고 표현하더라구요. 화가사 쏘아올린 곱창, 김부각, 박대 ㅎㅎ 

방송 내용 보시겠습니다.




장안동에서 만난 밥 동무는 마마무 화사와 솔라였습니다.

마마무는 소속사(회사)가 장안동에 있고 또한 실제로 화사는 장안2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솔라도 장안동 거주하는 것 같네요. 장안동 주민이라고 합니다.


강호동과 화사는 팀이 되어 한 가정집의 한끼 승낙을 받아냈습니다.

바로 여기서 박대구이가 등장합니다.


참고로 서대와 박대는 같은 과의 어류입니다.

분류하기가 좀 힘든데 눈에 보이는 큰 차이점은 박대는 50~60cm, 서대는 30cm의 길이라는 점입니다.


박대는 원래 이렇게 생겼습니다.(http://100.daum.net/encyclopedia/view/176XX58801282)

모양이.. 참 신기하네요.


저는 박대라는 것을 처음 들어보는데 박대는 가자미목 참서대과의 생선으로 맛이 담백해 회, 탕, 구이, 조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다고 하네요.



설명이 좀 어렵습니다. ㅡ.ㅡ;;
위 사진은 박대구이입니다.

박대는 살이 쉽게 발라집니다. 위 사진 보이시나요? 살만 잡고 들어올리면 뼈와 쉽게 분리가 됩니다. 대박이죠?


화사가 박대쌈을 먹고 난 후의 반응입니다. 이 진심에서 나오는 리액션을 보고 많은 시청자들이 박대를 검색했을 것입니다.

리액션 대박이에요.


이 날 화사는 박대를 많이 먹었습니다. 냠냠


어머님께서 말씀하시길 시댁이 있는 서천 시장에서 박대를 구해오셨다고 하네요.


아마 충남 서천군을 말하는 것 같네요.


아마 현장에서 화사가 박대 먹는 모습을 직접 본 사람이라면 박대 대란을 예상할 수 있었을 거에요. ㅎㅎ




이상으로 한끼줍쇼에서 화사가 쏘아올린 박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