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가희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애프터스쿨의 리더였던 가희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애프터스쿨 검색해보면 가희 이름 안뜨는 것으로 봐서 더이상 애프터스쿨의 리더는 아닌가봐요. 가희 나이를 검색해보니.. 1980년생으로 2018년 올해 무려 39살이네요. 걸그룹 활동을 그만할 때가 됐나보네요.



사진 보기

2018년 7월 22일 방송된 KBS2 예능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희와 가희의 남편인 양준무가 출연했습니다. 가희의 남편이 공개되는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가희는 애프터스쿨에서 카리스마 있는 리더 역할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서 잘 알고 있는데 가희의 남편은 무슨 일을 하는 사람일까요?


슈돌에선 가희의 남편을 젊은 CEO 양준무로 소개했습니다.

네이버에서 프로필이 검색되진 않으나 인케이스 코리아의 대표입니다.




공식 홈페이지(http://www.incase.kr)에 가면 여러 제품들을 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 아이템은 가방과 백팩인 것 같습니다.




가희는 2016년 3월 세살 연상의 사업가 양준무와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저도 당시에 이 뉴스를 들었던 것 같은데 사진은 처음 보네요. 벌써 2년 전의 일입니다.

지금은 어디서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방송에서 공개된 가희, 양준무 부부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아파트에서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아파트에서 한강이 보입니다. 완전히 뚫려있진 않지만 그래도 한강이 보이니 좋을 것 같습니다.


가희 부부의 거실입니다. 거실이 상당히 넓은데 촬영 장비 및 아이를 위한 용품들 때문에 좀 좁아보이네요. 가희와 남편, 아들 그리고 반려견이 거실에 있습니다.


만삭의 몸으로 고생하는 가희를 위해 남편이 다리를 주물러 줍니다. 만삭이라 배라 정말 불렀어요. 일주일 후가 예정 출산일이라고 했습니다. 태명이 무지개입니다.


발코니가 상당히 넓은데 아이 물건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깔끔한 주방의 모습입니다. 아이가 어리다보니 아이 전용 의자도 있네요.


다른 각도에서 본 주방 모습입니다. 남편이 참 다정하더라구요.


여기는 아이를 위한 방으로 보입니다. 아이들 물건이 있음에도 인테리어가 참 깔끔해보이네요.


남편이 잠든 아기를 아기 침대로 옮기는 모습입니다.


여기는 가희 부부의 침실로 보이는데 아쉽게도 침실 모습은 제대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관으로 가는 복도 모습입니다. MC 역할을 하는 장윤주와 도경완이 보이네요.


현관 사진입니다. 아내 깜짝 파티를 위해 손님이 찾아와서 문을 열고 있습니다.


아나운서 김경화, 배우 최자혜, 가수 에스더, 배우 전혜빈 그리고 야노시호가 방문을 왔습니다.

초특급 방문단 아닌가요?

부동산 정보

가희, 양준무 부부가 사는 집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어느 동네에서 살고 있는지 궁금했었는데

한남동에서 살고 있네요.


다음 로드뷰에서 확인한 아파트의 모습입니다. 한남동이 언덕이 많아 언덕? 산에 아파트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03년에 준공된 6개동 300여 세대가 사는 작은 규모의 아파트입니다.

최고층은 15층으로 조금 낮은 편이네요.


가희 부부는 155C㎡타입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47.0평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방이 4개나 되니 아이 키우기 편할 것 같네요.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가희 부부가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155C㎡타입

매매가는 12.0~14.0억원, 전세가는 7.5~8.0억원입니다.




같은 아파트 사는 연예인

배우 서효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18년 7월 22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2(슈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