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효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서효림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배우 서효림이 2018년 6월 16일 방송된 tvN 서울메이트에 호스트로 출연하여 그녀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댕댕이들의 엄마라고 소개가 되는데요 그 이유는.. 서효림의 집에 멍멍이(강아지, 댕댕이)가 무려 6마리가 있기 때문입니다. 1~2마리도 아니고.. 여섯 마리를 키우다니 대단하죠?


방송에서 공개된 서효림이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지은지 오래되지 않은 아파트가 아닐까 싶네요. 여기서 서효림이 혼자 사는 것은 아니고 부모님과 함께 산다고 합니다. 서울메이트에 출연하다고 하니 어머님은 외국인들이 자기 집에 오는 거냐고 놀라시고.. 아버님은 출장 중이라 서울 메이트 출연 사실을 모르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서효림 집의 거실입니다. 거실이 상당히 넓고 또한 상당히 깔끔합니다. 거실의 크기에 비해 텔레비전의 크기가 좀 작은 것 같네요.


다른 각도에서 바라본 거실 사진입니다. 소파도 정말 넓어 보이죠? 이 정도 크기이면 개들도 편하게 쉴 것 같네요.



서효림네에서 지내게 되는 게스트는 아르헨티나에서 온 커플입니다. 서효림이 외국인 커플에게 수정과를 대접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른 각도 주방 사진입니다. 주방도 정말 깔끔합니다.


여기는 주방에 연결된 발코니 사진입니다. 여기에 큰 냉장고가 있습니다. LG 냉장고를 쓰시는 것 같네요.



여기는 원래 서효림의 침실입니다. 그런데 이 방을 깨끗하게 청소하여 게스트들이 지낼 방으로 쓴다고 하네요. 개들이 침대에 올라오도록.. 침대 아래 쪽에 작은 계단이 있습니다. ㅎㅎ


다른 각도 침실 사진입니다. 서효림이 꽃꽂이를 전문적으로 4년 동안 배워서 잘한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서도 서효림이 직접 한 꽃꽂이를 방에 배치하고 있습니다.


여기는 침실과 연결된 화장실에 가는 길?에 있는 화장대?입니다. 여기도 상당히 깔끔합니다. 다이슨의 헤어드라이기를 쓰시나봐요. 상당히 고가인 제품이죠.


여기는 화장실 사진입니다. 여기도 깔끔합니다.


현관 사진입니다. 그런데 서효림 집의 현관 구조가 좀 독특합니다. 아래 쪽의 평면도에서 확인해보시죠.


아르헨티나에서 온 외국인 커플을 처음 맞이하는 순간입니다. 여기도 현관입니다.



부동산 정보

배우 서효림이 거주하는 집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03년 준공된 6개동 300여 세대가 사는 작은 규모의 아파트입니다.

최고층은 15층으로 아파트 치고는 좀 낮은 편입니다.

아마 한남동 쪽에 법률적인 문제로? 층수를 더 높이지 못했던 것 같네요.


서효림은 155C㎡타입

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47.0평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넓은 발코니도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서효림이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155C㎡타입

매매가는 12.0~14.0억원, 전세가는 7.5~8.0억원입니다.




한남동에 위치한 아파트인 만큼 높은 가격을 자랑합니다.



서효림 SNS


같은 아파트 사는 연예인

2018년 6월 16일 방송된 tvN 예능 서울메이트

서울메이트 공식 홈 : http://program.tving.com/olive/seoulmate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