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샤이니 키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한강뷰 태연 집들이)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첫 출연한 가수 키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키가 나혼자산다 스튜디오에 입성을 했습니다~!

이사한지 얼마 안됐는데 침대 프레임이 아직 안와서 ㅎㅎ 이렇게 단촐하게 자고 있습니다.

반려견은 2마리를 키우는데 이름은 꼼데와 가르송입니다.

8년차 자취러, 14년차 아이돌 키입니다.

상당히 넓은 거실입니다.

키가 그린 그림이래요. 좀 무섭긴한데 센스가 있는 것 같아요.

와~ 이게 한강뷰라고 하네요.

요리를 좋아하는 키를 위한 주방이네요 ㅎㅎ

방이 너무 많아서 다 설명하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

테라스에서 놀다가 들어온 반려견 발을 닦는데 개가 으르릉 거리고 성질을 냅니다.

이게 개들이 정말 싫어하는 행동이라고 하는데.. 키가 강형욱에게 가르침을 좀 받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피부 관리 정말 열심히 하더라구요. 그래서 피부가 그렇게 좋은 것일까요?

개들이 청소기 소리도 엄청 싫어해요.

미니텃밭도 있습니다.

키 요리실력이 대박이에요. 

집들이로 소녀시대의 리더 태연이 놀러왔습니다~! 대박

생을 일찍 마감한 샤이니의 보컬에 대한 그리움도 표현했어요.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사이니 키가 새로 이사간 집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어느 고급빌라입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살기로 유명한 동네지요.

 

평면도가 있으면 좋을텐데 아주 무려 80년대 후반에 준공되고

리모델링 된 집이라 평면도는 없을 것 같네요.

 

 

관련 글

서울메이트 샤이니 키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1년 3월 19일 MBC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