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훈 집 아파트 위치 어디?(나이 집 차 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배우 김지훈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예게 미남 중 1명인 배우 김지훈.

왔다 장보리에서 최고 시청률을 37.3%가 나왔다고 하네요 ㄷㄷ

 

머리숱 부자인 김지훈은 프로필상에 키가 178cm로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것을 보면 175cm정도 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1981년생으로 40살입니다. 헉.. 생각보다 나이가 많았네요.

야행성 김지훈은.. 일어나자마자 주식을 확인합니다. 우와.. 다 수익률이 마이너스네요 ㄷㄷ

잘 모르겠지만.. 주식으로 손해를 보고 있는듯 합니다. ㅜㅜ

 

너무 유명한 아파트라.. 저는 보자마자 어딘지 알겠더라구요.

집 정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장발로 머리는 기르는 중인 김지훈. 머리끈도 늘 함께합니다. ㅋㅋ

한강이 막힘없이 보입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일어나서 솜에 토너를 묻히고.. 얼굴을 닦아 내더라구요. 그러면 피부가 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옷방도 깔끔하죠?

자동차는 승용차를 타는데 무슨 차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너무 열심히 살아서 힘들어 보이는데 ㅎㅎ 깊은 생각이 있더라구요.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배우 김지훈의 집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어느 고급 아파트입니다.

 

약 38평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어요.

 

현재 이 집의 매매가는 30~31억원, 전세가는 19억원입니다.

 

 

관련 글

오뚜기 함연지 집 아파트 위치 어디?(뮤지컬 배우)

 

참고

2020년 11월 6일 MBC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