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중곡동 시장앞 골목 1/2 어묵집 위치(백종원 평가)

리뷰와 정보/TV2020. 9. 9. 22:5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 중곡동 시장앞 골목에 출연한 1/2 어묵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2 어묵집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하나의 가게에 가벽을 설치해 한곳은 부동산으로.. 나머지 한 곳은 어묵집으로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남편 분이 부동산을 하십니다.

바로 옆에서 아내는 어묵집 장사를 합니다.

어묵집 메뉴입니다. 오뎅은 낱개로도 파는 것 같아요.

어묵 국물과 떡볶이 양념장은 직접 만드시고 나머지는 시제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사장님 말로는 어묵국물 맛이 끝내준다고 합니다.

백종원이 가게에 도착했는데 ㅎㅎ 사장님이 그냥 손님인 줄 알고 있습니다.

어묵은 꼬챙이 끝 색깔로 오뎅의 맛을 구분하고 있네요 ㅎㅎ

뒤늦게 백종원임을 알아차립니다.

다음주 방송에서 맛에 대한 자세한 평가가 나올 것 같아요.

백종원이 어묵 국물을 먹는 모습인데.. 웃음이 나오는 맛인가봐요.. ㅎㅎ;;

사장님 당황..

떡볶이의 평가도 별로 안좋은 것 같습니다.

사장님은 떡볶이 떡이 너무 불어서 그렇다고.. 백종원은 떡은 적당히 불었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떡이 문제가 아니라는 거죠.

백종원은 떡볶이 먹는 순간 눈물이 쫙 나려고 한다는데.. ㅎㅎ;;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인지 다음주 방송이 기다려집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중곡동 시장앞골목에서 소개된

1/2어묵집은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11길 29에 위치한

부산어묵입니다.

 

7호선 중곡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남편분이 바로 옆에서 부동산 중개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ㅎㅎ

 

 

관련 글

골목식당 중곡동 시장앞 골목 치즈롤가스집 위치(백종원 평가)

골목식당 중곡동 시장앞 골목 만두없는 만두집 위치(백종원 평가)

참고

2020년 9월 9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