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미려 집 위치 어디?(훈남 남편 공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신박한 정리의 10호 의뢰인인 개그우먼 김미려 가족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미려의 가족은 주택에서 살고 있습니다. 대문을 열고.. 계단을 올라가면 집이 나옵니다.

드디어 공개된 남편 정성윤과 둘때 아들 정이온입니다.

아들이 어린데 벌써 안경을 쓰고 있네요?

첫째 딸 정모아입니다. ㅎㅎ 낯을 살짝 가리는거 같아요.

남편의 직업은 원래 배우입니다. 옛날에.. 배우 한가인과 같이 박카스 광고 CF를 찍었었네요 ㅎㅎ;;

그런데 결혼을 하고 나서는.. 둘 중에 한 명은 살림을 해야한다고 생각해서 성윤이 살림을 맡고 있습니다.

김미려가 일을 하고.. 남편이 집안일을 하고 있습니다.

4명이 살고 있는 이 집은.. ㅎㅎ 정말 짐들이 가득합니다.

주방을 보시면 ㅎㅎ 정말 짐들이 가득합니다.

작은 다용도실? 공간?까지도 정리가 잘 안되어 있어요.

세탁실도.. 이미 한 빨래와 빨아야 할 빨래가 정리가 안된 채로 있습니다.

옷방의 상태도 비슷합니다.

여기 침실도 작은 공간이 아닌데 짐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신박한 정리 팀에서 정리를 한 후의.. 거실 모습입니다. ㅎㅎ 정말 시원해보이죠?

 

 

신박한 정리에서 공개된 개그우먼 김미려 가족이 사는 집은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의 어느 전원주택입니다.

 

1층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집은 2층부터 시작하는 것 같네요.

 

김미려 가족은 2018년 말에 이 주택을 매수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 당시 매수가격은 6.8억원인데 지금은 시세가 좀 더 올랐을 것 같습니다.

적어도 8억원 정도 하지 않을까요?

 

1층에는 작은 주차장이 있고

2층만 거주 공간입니다.

2층 거주공간은 24평 평수정도입니다.

생각보다 집이 넓지는 않습니다.

 

 

관련 글

김미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im_miryeo0613/

셰프 이연복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8월 31일 tvN 신박한 정리 10화(1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