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쥬니어 규현 은혁 집(숙소)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슨 세상) 포스팅에선 슈퍼쥬니어 규현과 은혁이 함께 살고 있는 숙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규현의 매니저도 함께 살고 있어요 ㅎㅎ

 

 

사실 얼마 전 방송된 전참시에서 처음 공개됐었는데 반응이 좋아서인지 어제 다시 한 번 더 나왔습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규현. 오늘도 아침부터 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같은 집에 사는 매니저도 일어나서 ㅎㅎ 주방으로 옵니다.

방송 후 친구들한테 연락이 많이 온다는 원용선 매니저 ㅎㅎ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돼지고기 무덮밥을 하려고 합니다. 우와.. 이름만 들어도 맛있어 보여요.

막힘없이 요리를 하더라구요.

김치찌개도 뚝딱 만들었어요.

이 집에는 은혁도 같이 살고 있는데 이 날은 스케쥴이 있어서 집에 없었네요.

매니저와 맛있게 밥을 먹습니다.

신동은 청담동 셰프가 있는 식당으로 갈거라고 하네요.

이 차에는 신동의 매니저와 메이크 업 실장, 스타일리스트가 타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실장과 스타일리스트는 서로 부부에요. 

어디로 가나 했더니.. ㅎㅎ 요리 잘하는 규현에게 밥을 얻어먹으러.. 숙소에 왔네요.

뜬금없는 방문이었는데 이번에도 규현은 요리를 뚝딱 만듭니다.

신동이 무덮밥 진짜 맛있대요.

니가비비바락 국수를 만들었습니다.

오랫동안 일을 같이해서 그런지 서로 친하더라구요.

 

 

전참시에서 공개된 슈주 규현과 은혁이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2000년 초반에 지어진 건물인데 고급빌라로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이 건물은 초대형 평수로만 이루어져 있는데

슈퍼주니어의 숙소는 약 80평대의 평수로 보입니다.

 

방도 많고 화장실도 많아서 아이돌의 숙소로 쓰기 참 좋은 집 같습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24억원, 전세가는 14억원 정도입니다.

 

 

 

관련글

슈퍼쥬니어 신동 집 위치 어디?(동상이몽)

미우새 김희철 집 아파트 위치 어디?(엄마)

참고

2020년 8월 29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19회(119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