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헨리 새 집 공개(3번째, 작업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가수 헨리의 새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헨리가 몇 달전부터.. 새 집을 구하러 다녔었는데 드디어 드림하우스를 구했다고 합니다.

이사온지 3일 됐다고 하네요.

헨리는 아티스트라서 그런지 자유분방한 집을 좋아합니다.

문을 열면 보이는 방입니다. 여기가 침실이 될 것 같아요.

아직 가구, 침대가 없어 텐트에서 잠을 자고 있네요.

헨리는 공장 같은 느낌을 내고 싶어합니다.

여기가.. 거실인 것 같습니다. 의상 편집샵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옆 빨간물의 정체는.. 화장실이었습니다. 사방이 거실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어지럽군요.

침실?에는 수납장 겸.. 화장대가 있습니다. ㅎㅎ

헨리가 사는 집의 지하에는.. 이렇게 분리된 공간이 따로 있습니다.

정말 독특한 구조에요. 주방도 여기에 있습니다. ㅎㅎ;;

작업실과 녹음실도 여기에 있습니다. 지하공간 같은데 자유롭게 작업을 할 수 있겠네요.

헨리는 벽이 허전하다며..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펜듈럼 페인팅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려고 합니다.

고생한 끝에 4개의 그림을 완성시켰습니다. 다 만들고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ㅎㅎ

 

 

나혼자산다에서 헨리의 새 집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도 강남에 위치한 빌라가 아닐까 추측합니다.

 

관련 글

헨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nryl89/

나혼자산다 헨리의 캐나다 집 공개되다!

헨리가 살던 집1: 헨리가 새로 이사간 집 아파트 어디?

헨리가 살던 집2: 가수 헨리 집 빌라 위치 어디? 가로수길의 한 빌라

참고

2020년 8월 28일 MBC 나혼자산다 360화(36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