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한옥 집 위치 어디?(한은정 엄마 아빠 공개)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배우 한다감의 한옥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다감의 개명 전 이름은 한은정 이었습니다.

 

 

편스토랑에서 새로운 집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주방을 보니 ㅎㅎ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한옥 호텔일까요?

전체적인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거실와 방1개, 화장실 1개로 구성된 것 같아요.

여기에 한다감이 출연했습니다.

한다감은 2004년 풀하우스에서의 모습이 리즈시절 같네요 ㅎㅎ

올해 2020년 1월에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밖에서 보면 예쁜 한옥입니다.

반려견들 집도 아주 크네요 ㅎㅎ

반려견은 3마리가 있습니다.

한다감이 머문 곳은 사랑채라 좀 작은데 옆에 큰 본채가 있습니다.

사실 여기는 한다감의 부모님 집이라고 하네요. 으리으리 합니다.

본채는 훨씬 큽니다.

주방도 정말 넓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한다감의 아빠가 출연했습니다. 엄청 동안이시네요.

다용도실에는 아빠 전용 냉장고도 있네요.

집 근처에는 넓은 텃밭도 있습니다.

한은정의 엄마도 출연했는데 ㅎㅎ 옆 모습만 공개 됐네요. 한다감의 부모님이 모두 동안이십니다.

 

 

편스토랑에서 공개된 한다감의 부모님이 사는 집은

세종시에 위치한 한옥입니다.

방송에서 한다감이 말해줬네요 ㅎㅎ

세종시라면 서울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고 부모님들이 살기 좋은 곳 같아요.

이 집은 2015년 7월에 준공된 집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세종시 장군면 대교리 아닙니다. ㅜㅜ

 

본채가 60평, 사랑채가 25평 정도입니다.

대지는 700~800평 정도 됩니다.

 

현재 대략적인 가치를 계산해보면 10~20억원 정도 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관련글

배우 한다감 신혼집 위치 어디?(남양주)

한다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gam_han/

한다감 한옥 시공 업체: https://www.instagram.com/tujun_01048794124/

참고

2020년 8월 21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43화(4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