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사용이 가능해지다!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좀 전에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했더니 드디어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광고가 가능해졌다고 뜨네요!



구글 애드워즈를 이용해 게시가 가능한 광고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일치하는 콘텐츠란, 보통 포스트의 마지막에 배치하여 방문자의 호기심을 끌기 좋은 광고입니다.


보통 포스팅의 마지막 부분에 배치하는데 위와 같은 광고를 보신 적 있을 겁니다. 이게 바로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입니다. 포스팅 본문의 내용과 유사한 제 블로그의 글 목록을 보여주며 일부 부분에는 광고가 배치됩니다. 그런데 제가 광고를 보는 입장에서도 이게 상당히 좋다고 판단됩니다. 블로그 내의 유사한 목록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여기서 보여지는 광고는 거부감이 적더라구요. 저도 다른 사이트에서 이런 유형의 광고를 보면 호기심으로 누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래서 구글 애드워즈 승인받고 나서부터 저는 이 광고를 사용하고 싶었는데 알고 보니 사용 조건이 있었습니다.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6111336?hl=ko&ref_topic=6111161)




제 블로그 방문자가 200명 정도일 때 일치하는 콘텐츠 사용이 불가능 했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아래의 사진처럼 일치하는 콘텐츠 항목이 생겼습니다.


어제 방문자가 400명이 조금 넘었었는데 400명이 기준이 아닐까 추측합니다.


얼릉 달아봐야겠습니다.

지금 본문의 하단에 일치하는 콘텐츠가 잘 보이고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무한 검토 승인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글 참고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무한 사이트 검토 해결 방법(승인 후기)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