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제이쓴 홍현희 캐나다 신혼여행 야외 스파 체험

리뷰와 정보/TV2019. 2. 20. 11:1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공개된 홍현희 제이쓴의 캐나다 신혼여행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나다에서 신혼여행 중인 홍현희, 제이쓴 부부.

눈으로 뒤덮인 호수 위 오두막에 있는 숙소를 잡았습니다.


얼마나 추운지 문을 열면.. 눈바람?이 일어납니다.


숙소에 짐을 풀고 야외 스파를 즐기기로 합니다.

현재 온도는 무려 영하 30도래요.. ㄷㄷ


풍경 대박이에요.. ㅎㅎ

두 번 다시 보기 힘든 광경입니다.


밖은 춥지만 온천?은 따뜻합니다.


정말 분위기 있지 않나요?


홍현희가 누었는데 ㅋㅋ 배가.. ㅎㅎㅎ


우와~ 설경이에요.


부부는 온천에서 시간을 즐깁니다.


오잉? 그런데 머리가...


스튜디오에서도 놀라서 쳐다봅니다.


무슨 특수 분장을 한 것이 아니고.. 머리카락에 있던 물들이 순식간에 얼어버려서 저렇게 보인 것이었습니다..

헐..


홍현희는 남편의 머리가 나무랑 똑같대요 ㅋㅋ 닮긴했네요.


우와... 정말 처음보는 모습입니다.


여기서 이런 컨셉으로 화보 찍어서 멋있을 것 같아요.

모델 분이 너무 고생하시겠지만.. ㅎㅎ


커피 1잔씩을 받아서 마십니다. ㅎㅎ


와.. 다시 봐도 신기한 머리에요.


홍현희 머리는 더 심해진 것 같습니다. ㅋㅋ;;


한 겨울 눈 세상 속에서 야외 스파 즐기기 성공~!!



관련 글

아내의맛 김민 이지호 하버드 동창회 파티 참석

아내의 맛 배우 김민 출연 및 미국 집 위치 공개

영국남자 조쉬 국가비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아내의맛 이만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19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 35화(3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