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고주원 김보미 취업을 좋아할 수만 없는 이유

리뷰와 정보/TV2019. 2. 15. 12:32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제가 즐겨보는 예능 중 하나인 연애의맛에서 공개된 김보미의 취업에 대해 알아보겠니다.



어느 카페에 고주원이 있습니다. 김보미와 어디 멀리 놀러갈 계획을 혼자 세우고 있습니다.


김보미에게 전화가 와서 설레는 마음으로 받았어요.


고주원은 김보미에게 가고 싶은 곳을 물어 보는데 김보미가 할 말이 있다고 합니다.


무슨 일인가 했더니 김보미가 취업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부산에서 영어학원 다니고 열심히 공부해서 취직을 했나봐요~


그런데.. 취업을 한 곳이 제주공항입니다.

고주원의 집은 서울이었고 김보미의 집은 부산이었습니다.

그런데 김보미가 제주공항에서 일하게 되면.. 국내 최장거리 커플이 되는 것이죠;;


김보미의 새 직업은 지상직 승무원이라고 하네요.

비행기는 안타나봐요.


흔들리는 눈동자..


김보미는 직장때문에 육지로 못나간다고 합니다. ㅜㅜ

휴가를 써야 육지로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김보미는 이미 제주도에 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통화를 했던 것일까요? 고주원이 모르는 게 많습니다.


아쉽지만 고주원은 축하 인사를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커플인데 참 안타깝네요.

하지만 고주원은 포기하지 않고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로 내려가 김보미를 만났습니다. 초장거리 커플인 이들의 운명은 과연..?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14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맛 22회(22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