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정겨운 김우림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소개된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신혼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9년 2월 11일 방송된 동상이몽에 드디어 정겨운, 김우림 커플이 첫 출연을 했습니다.

정겨운의 나이는 38살, 아내 김우림의 나이는 28살로 10살의 나이차이가 납니다.


아내 김우림은 피아노를 전공하는 늦깎이 대학생입니다. 4수를 해서 입학이 늦어져서 아직 학생이라고 해요.

미모의 아내로 일산 미녀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ㅎㅎ


부부는 2017년 9월 30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겨운의 이혼 사실이 화제입니다.

정겨운은 2014년 한살 연상의 서모씨와 결혼했으나 성격 차이로 2016년 5월에 법적 이혼이 확정됐습니다. 그리고 1년 4개월 후에 김우림과 재혼을 하게 된 것입니다. 연예인의 결혼과 이혼이라 더 화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부부가 사는 집의 모습입니다.


아마 일산에 있는 집으로 보이는데 김구라는 집을 보자마자 여기가 어딘지 알아봅니다. 역시 일산 주민? ㅎㅎ


거실 모습입니다. 흔히 아는 연예인의 으리으리한 집은 아닙니다.


음대생 아내답게 거실에는 베이비 그랜드 피아노가 딱하니 있습니다.


22평의 아담한 신혼집이래요.


드레스룸 모습입니다. 생각보다는 옷이 많지 않네요.


부부의 침실입니다. 점심 때쯤의 모습인데 아내가 잠이 많대요. ㅎㅎ


아내를 업고 화장실에 도착했습니다. 일어나자마자 양치질을 하고 있습니다.


주방의 모습인데 사실 넓은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주방에 작은 식탁?이 있는데 말 그대로 작아 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냉장고를 열었습니다. 충격적이게도.. 텅텅 비어있습니다.

아내가 아직 학생이라 요리를 잘 못하는 것 같습니다. 냉장고 상태를 보니 남편도 그닥 요리를 좋아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요 ㅎㅎ


알고보니 가까운 거리에 아내의 부모님이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어나서 씻고.. 장모님 집에 가서 밥을 먹더라구요. 여기에 진수성찬이 있습니다.


김우림의 어머니입니다.

딸이 6살 때부터 피아노를 쳤는데 대학교 4수를 했다고 합니다. ㅋㅋ


이 날 방송에서 정겨운은 죄인과 같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금은 하차한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생각이 나네요. 이 커플과 남녀가 바뀐 상황이라고 할까요? 장신영, 강경준 커플은 장신영이 재혼인 경우였으니까요. 아픔은 드러내야 낫는다고 했었던 강경준처럼.. 정겨운도 그 방법을 선택한 것 같습니다.


과연 동상이몽 출연으로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이미지는 어떻게 바뀌게 될까요?



부동산 정보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사는 신혼 집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무려 1996년에 준공된 아파트인데 최고층이 4층으로 층수가 아주 낮습니다.

입주 24년차의 오래된 아파트인데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부부가 살고 있는 22평 평수의 평면도입니다.

방3개/화장실1개가 있습니다.

오래된 아파트이다보니 내부는 리모델링이 된 상태입니다.


이 아파트의 매매가는 약 2.5억원 전세가는 약 2.1억원입니다.

관련 글

POOQ(푹)에서 관련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81회(81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