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최민수 강주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최민수, 강주은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9년 2월 11일 방송된 동상이몽에 드디어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출연하기 바로 얼마 전에 최민수 교통사고 뉴스가 나서 통편집 될 예정으로 알고 있었는데 편집되지 않고 예정대로 방송에 나왔습니다.


아마 여론이 최민수에게 부정적이지 않고 연예인이라는 이유만으로 피해를 보는 것에 대해 사람들이 걱정을 했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올해 결혼 25년차라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

최민수의 나이가 58살이고 강주은의 나이가 48살 이네요.

10살의 나이 차이가 납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결혼할 무렵인 93~94년도 당시의 희귀 영상들을 보여줬습니다.

몰랐었는데 강주은이 미스 캐나다 진이었군요! 대박이에요 ㅎㅎ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부부의 거실 모습입니다. 아이보리 색으로 인테리어 된 것 같은데요 조명 덕분인지 참 따뜻한 느낌이 납니다.


집은 정말 잘 꾸며진 것 같습니다. ㅎㅎ


넓은 주방 모습입니다. 요리하기 정말 좋아보이네요. 인덕션3구 짜리가 2개 있는 것 같아요 우와 ~


최민수가 직접 챙겨먹는 약?들입니다.


글루코사민

엽록소

코엔자임

루테인

철분제

오메가3

종합비타민


약을 스스로 잘 챙겨 먹어서 건강한 것일까요? ㅎㅎ


거실 모습입니다. 소파와 의자는 많은데 TV는 없네요 ㅎㅎ 신기


드레스룸 모습입니다. 최민수가 좀 뜬금없는? 캐릭터더라구요.

잠옷+모자+목도리를 하고 밥을 나가서 먹으려고 합니다.


부부네 집에서 기르는 얌전한 반려견입니다.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ㅎㅎ


최민수 집의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이 아주 넉넉한 것 같습니다.

아마 오토바이는 최민수의 오토바이일 것 같은데요. 사실이라면 주차공간을 무려 3칸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ㅎㅎ



부동산 정보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사는 집은 흔히 말하는 서래마을(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아파트)입니다.
2004년에 준공됐으며 대형 평수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17세대가 사는데 주차공간이 40개가 넘는군요.ㅎㅎ
1세대당 3대의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매매가는 10억 후반, 전세가는 10억 초반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글

POOQ(푹)에서 관련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81회(81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