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교 전원주택 집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김민교와 그의 아내 이소영이 사는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9년 1월 13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임원희는 반려견 순희(9살)과 함께 어느 시골에 도착했습니다.


어느 전원주택에 도착했는데 여기는 절친 동생 김민교가 사는 집이었습니다.


10살 연하의 아내 이소영과 반려견 5마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 구역의 대장 콜라입니다. 암컷이고 9살이네요. 벨지안쉽도그 종이래요.


순희와 만나서 "킁킁"


집 마당이 꽤 넓습니다.


콜라의 아들 제로(4살) 콜라의 남편 코카(9살)도 있어요 ㅎ


집 안에는 소형견 2마리가 있습니다.


흰둥이 12살입니다. ㅎ


우렁이도 역시 12살이네요. 아내의 첫 반려견이래요.


2010년에 결혼해서 결혼 10년차입니다. 아직 아이는 없습니다.


주방 쪽은 자세히 나온 사진이 없네요. ㅎㅎ


2층 전원주택이기에 올라가봅시다.


부부의 침실입니다. 햇살이 잘 들어와 좋아 보입니다.


결혼 사진입니다. ㅎㅎ


다른 각도에서 본 침실 모습입니다.


여기는 옷방입니다.


대부분이 김민교의 옷이고 일부만 아내의 옷이래요. 아내가 옷 사는 걸 안좋아한다고 합니다.


반려견들이 편안하게 자고 있네요 ㅋㅋ


김민교가 놀러와서 밖에서 바베큐 준비를 하는 김민교 이소영 부부입니다.


전원주택에서 바비큐 파티를 했습니다. ㅎㅎ 아주 맛있어 보여요.



부동산 정보

김민교 이소영 부부가 사는 집(전원주택)은 경기도 광주의 시골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이 아닌 시골 동네에서 살고 있습니다.


미우새 이전에 2017년 11월 11일 방송된 개밥주는남자 시즌2에서 이미 집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이 집은 김민교의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부터 짓기 시작했는데 아버지가 집 구조를 다 그려줬다고 합니다. 아버지와 마지막을 보내고 싶어서 짓기 시작한 집인데 집 건축 중에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집 건축 사기를 당했습니다. ㅜㅜ 새 집이 완성되지 않았는데 이전에 살던 집에서 나와야해서 지금의 이 집 옆에 짐을 다 쌓아놓았고 비닐로 덮어놨었다고 하네요. 가족들이 뿔뿔히 흩어지고 난 후에 김민교가 끌어모을 수 있는 모든 돈을 다 끌어모아서 집을 완성 시켰습니다. 쉽게 완성된 집이 아닙니다.


김민교가 사는 집은 넓은 강아지 집도 따로 있을 만큼 땅이 넓습니다.

토지 면적만 300평이 넘고 단독주택의 1층은 35평 2층은 20평 정도 됩니다.


대략적인 시세는 약 4억원 정도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관련 글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121화(121회)

2017년 11월 11일 방송된 채널A 개밥주는남자 시즌2 29화(2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