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성내동 만화거리 가게 위치 어디?

리뷰와 정보/TV2018. 10. 18. 16:5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제가 좋아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찾아간 8번째 골목인 성내동 만화거리에 참여한 가게(식당)을 알아보겠습니다.



8번재 골목은 성내동 만화거리입니다. 성수동은 들어봤어도 성내동은 처음 들어보네요.


성내동을 찾아보니 5호선 천호역, 강동역 부근이라 강동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의 동쪽에 있습니다.


5개의 가게가 출연을 했는데 위치를 확인해보니 5호선 강동역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5호선 천호역과 강동역 거리가 멀지 않기에 천호역에서도 가깝습니다.

1.퓨전 파스타집

백종원에게 파스타 맛 평가를 꽤 좋게 들었던 퓨전 파스타집입니다. 그러나 사장님들의.. 알게 모르게 하는 사소한 거짓말?들이 조금 신경 쓰이더라구요. 다음주 방송에서 이에 대해 다룰 것 같은데 기대가 됩니다.


이 파스타집의 이름은 PICCOLO(피콜로)입니다.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8가길 51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중식집

연륜이 있는 것 같지만.. 이상하게도 돼지고기 쉰내를 잘 모르셨던 중식집 사장님. 그러나 배우려는 자세가 보여 기대가 됩니다.


이 중식집의 이름은 THE 짬뽕(더 짬뽕)입니다.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8가길 52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분식집

고생하지만 일이 잘 안풀리는 우리의 엄마같은 가게였던 분식집. 조보아를 눈물짓게 만든 가게입니다. 장사가 안되서 장사 그만하고 싶어도.. 가게가 안나가서 그만 두질 못한다던 분식집. 여기도 정말 크게 변하겠죠?


이 분식집의 이름은 백떡볶이 입니다.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2길 1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송으로 보면 동서남북 파악이 잘 안되는데 건물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와인집, 5.피맥집

형제가 나란히 가게를 하던 독특한 집이었습니다. 동생은 와인집을 하고 형은 피맥집(피자, 맥주)을 하고 있습니다. 동생이 호주 유학을 해서 요리를 잘 한다고 해요. 형은 동생에게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와인집(좌측)의 이름은 20-5(이십다시오)이고, 피맥집(우측)의 이름은 McPhee(맥피)입니다.


와인집의 주소는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8가길 52 1층입니다.




저는 거리가 멀어서 가기 힘들 것 같지만 관심이 많거나 가까운 거리에 계신 분들은 직접 방문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ㅎㅎ


푹(POOQ)에서 영상보기

참고

2018년 10월 17일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 36화(36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