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유노윤호 광주 고향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유노윤호의 고향인 광주에 부모님이 지내는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예전에 유노윤호가 살던 집이겠죠?



사진 보기

광주송정역에서 유노윤호가 나옵니다. 기차를 타고 고향에 왔나봐요 ㅎㅎ 오랜만에 왔다는 고향 ㅜㅜ


유노윤호의 광주집 외관입니다. 아파트겠죠?


현관에 들어오자마자 엄마를 불러봅니다.


깜짝 방문해서 부모님을 놀래켜 주려고 했으나.. 엄마 아빠는 일이 있어 집에 없네요. 당황한 윤호.. ㅎㅎ

거실이 참 넓고 아늑해 보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입니다. 좋아보이죠? 약간 엔틱한 느낌도 나고 ㅎㅎ


주방 모습입니다. 요리하기 좋은 구조로 되어있네요. 깔끔합니다.


광주 집에 있는 서재입니다. 책들이 많네요~ 뭔가 고향집 같은 느낌이 납니다.


여기는.. 창고라고 해야하나요? 흠..


이 방에는 윤호의 역사가 있습니다.


요즘은 보기 힘든 비디오 테이프도 많이 있습니다.


윤호의 어머님?이 예전부터 모아두신 자료라고 해요.


정윤호 연습과정1

*연습만이 살길이다!

2001.3.24


무려 17년 전에 찍은 테이프 같네요.


어린 나이에 광주와 서울을 왔다가면서 힘들어서 얼굴에 열꽃?이 나서 얼굴이 빨갛습니다. ㅜㅜ

어릴 때부터 생각이 확고하고 철이 들었습니다.

그러니까 지금의 유노윤호가 된 거겠죠?


윤호뿐만 아니라 동해, 은혁의 예전 모습 영상도 있습니다.. 대박~



부동산 정보

유노윤호의 부모님이 사는 집은

광주광역시 광산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광산구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위의 지도에서 광산구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생긴 깔금한 아파트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08년 12월에 준공된 7개동 433세대가 사는 아파트입니다.

생각보다 지어진 지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유노윤호가 데뷔하고 나서 이사한 아파트네요.


유노윤호의 부모님은 164㎡타입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49.8평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이 무려 5개/화장실은 2개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유노윤호 부모님이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164㎡타입

매매가는 3.8~4.3억원, 전세가는 2.9~3.1억원입니다.



서울집

유노윤호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서초구의 작은 세대 아파트

참고

2018년 9월 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259화(259회)

나혼자산다 공식 홈 : http://www.imbc.com/broad/tv/ent/singlelife/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