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정재형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작곡가 정재형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9월 2일 방송된 미우새(미운우리새끼에) 작곡가 정재형이 등장했습니다. 


저는 정재형이 무한도전(무도)과 아이유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했던 것을 알고 있어 약간 웃긴 사람으로 기억돼 있었습니다. 그런데 정재형이 관찰예능에 첫 등장하면서 그의 작곡에 대한 고뇌를 볼 수 있었네요.


정토벤이라 불리는 정재형은 현재 호텔에서 장기투숙을 하고 있습니다. 호텔을 마치 월세집처럼 장기간 빌려쓰고 있는 거죠. 호텔 장기투숙하니 도끼가 떠오르네요.


도끼 호텔 위치 어디? 용산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도끼는 용산에 위치한 노토벨 앰배서더에서 최근까지 장기투숙을 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호텔인데 집 내부는 일반적인 아파트의 모습과 별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이 날 방송에는 특별 게스트?로 이승기가 출연했습니다.


완전 넓지는 않으나 아늑해 보이는 거실입니다. 거실에 와서 멍 때리고 있는 정재형..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사진입니다. 정재형은 하루종일 곡 생각을 하며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거실에는 작은 발코니가 있습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아주 넓은 편은 아니지만 혼자서 지내기엔 불편함이 없어 보이네요.


냉장고도 있고, 드럼형 세탁기도 있고 필요한 건 다 있습니다.

정재형은 명반으로 손꼽히는 2010년 앨범 이후 무려 8년 동안이나 앨범을 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엄청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을 것 같네요.. ㄷㄷ


그가 작업하는 침실겸 작업실입니다.


침대 옆에 이런 작은 컴퓨터와 전자 피아노?가 있습니다.



밤을 새면서 작업을 하더라구요.. ㅜ


복잡한 옷방입니다. 그러나 생각보다는 상태가 양호한데요?


현관 모습입니다. 깔끔해요.



부동산 정보

정재형은 현재

서울 중구에 위치한 어느 호텔에서

장기투숙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생긴 적당한 규모의? 호텔입니다.


정재형의 인기로 인해 이 호텔의 공심 홈페이지는 트래픽이 초과해서 먹통이 된 상태입니다. ㄷㄷ


이 호텔의 하루 숙박비는 최저가 기준 8만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30일 정도면 240만원에 해당하는 큰 금액이지만 장기투숙으로 인해 상당한 할인이 있었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그런데 정재형처럼 유명한 사람이 왜 호텔에서 장기투숙을 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아파트를 구입하거나 전세로 들어갈 돈이 부족했을까요?

아니면 피아노로 작업을 해야해서 방음이 되는 호텔로 들어간 것일까요?


ㅎㅎ 잘 모르겠습니다. 다음 방송에서 그 이유가 공개되면 좋겠네요.



공식 클립영상

참고

2018년 9월 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