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클 성유리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가수이자 배우인 성유리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8월 27일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줄여서 야간개장)이라는 프로그램이 첫 방송됐습니다.

SBS Plus에서 방송되는데 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입니다.


고정 MC로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야간개장 1호점, 첫 번째 밤의 주인공은 MC인 성유리였습니다.


데뷔후 최초로? 그녀의 집이 공개된 것 같네요.

깔끔하게 생긴 건물입니다. 고급빌라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거실입니다. 화이트톤의 아주 넓은 거실입니다. 넓은 창문을 통해 밖 마당도 보입니다.

아참 이 집에는 반려견이 3마리나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바라본 거실 모습입니다. 소파와 강아지 계단까지 흰 색입니다. ㄷㄷ


거실 바로 옆에는 이렇게 깔끔한 주방이 있습니다.


좀 더 가까이에서 본 주방 모습입니다. 정말 깔끔하죠? 대박이에요.


반대편 각도에서 본 주방 모습입니다.


주방 싱크대도 너무 깨끗해요. ㅎㅎ 밤에 야식 떡볶이를 만드는 성유리입니다.


성유리의 침실 모습입니다. 침실의 바닥과 가구는 흰색이 아닌 진한 갈색입니다.


성유리가 한밤 중에 전자 피아노를 치고 있습니다. 저는 잘 모르긴 하지만 피아노 잘 치시더라구요~!

성유리는 동갑의 프로골퍼와 2017년 5월 15일 결혼을 했습니다. 둘 다 1981년 생으로 2018년 기준 38살입니다.

결혼을 했음에도 남편 출장이 잦아 혼자 지내는 시간이 많다고 합니다.


여기는 여배우가 사용하는 화장대입니다. 아주 넓네요.


여기는 작업실이라고 불러야할까요? 성유리의 그림이 걸려있고 개집으로 보이는 집들도 있습니다.


집에는 이렇게 마당이 있습니다. 반려견들이 뛰어놀기에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부동산 정보

전 핑클 성유리가 사는 집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빌라처럼 생겼지만 법적으로 아파트에 속합니다.


역시 강남구 동네에 살고 있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생긴 아파트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17년에 준공된 1개동 6세대가 사는 신축 아파트입니다.

최고층은 6층 이네요.


성유리가 사는 집은 이 아파트에서 가장 큰 평수 같습니다.

공급면적 기준으로 평수가 약 80평입니다.

아쉽게도 평면도는 제공되지 않네요.

방5개/화장실3개가 있습니다.




매매가는 약 30억원, 전세가는 25억원정도로 추정됩니다.


공식 클립영상

참고

2018년 8월 27일 방송된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1화(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