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유준상 홍은희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유준상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8월 5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배우 유준상이 사부로 출연했습니다. 배우 이상윤과 같은 닭띠인데 나이는 띠동갑이라 50세라고 하네요. ㄷㄷ 정말 동안입니다. 이상윤과 친구처럼 보이는데 ㅎㅎ;;


방송에서 공개된 유준상의 집입니다. 단독 주택(빌라)처럼 보이네요.


집에는 유준상의 아내인 홍은희가 있습니다~ 남편 유준상과 나이 차이가 무려 11살이 난다고 하네요.

그러면 올해 39살이네요~ 부부가 동안입니다.

유준상과 홍은희는 2003년 결혼하여 올해 결혼 16년차가 되겠네요.


슬하에는 중학교 2학년 첫째 아들(15살)과 초등학교 2학년인 둘째 아들(9살)이 있다고 합니다.


거실 사진입니다. 거실이 상당히 넓고 깔끔합니다. 거실에 독특한 색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모습입니다. 이렇게 보니 거실이 생각보다 더 넓습니다.


깔끔한 주방 모습입니다. 흰색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네요.


아내 홍은희가 집사부일체 멤버들에게 줄 저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결혼 16년차라 그런지 잘 합니다. ㅎㅎ


이렇게 원목 식탁에 앉아서 다 같이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오일 파스타와 소고기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이 집은 1층짜리 주택이 아니고 2층도 있고 지하 1층도 있습니다. 지하 1층으로 내려가볼게요.


지하1층에 내려오면 지압 슬리퍼가 반겨줍니다. 지하1층이 넓어 여러 공간이 있습니다.


먼저 유준상의 추억의 방?입니다. 왜 추억의 방이냐면.. 오래된 물품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80년대에 출시된 애플의 1세대 컴퓨터라고 합니다. 대박이네요.. 여기서 애플의 1세대 컴퓨터를 볼 줄이야.. 정말 귀하지 않나요?


음악 마니아이기도 한 유준상은 진공관 앰프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정말 어릴 때 봤던 수동식 타자기네요.


스무살 영화과 학생일 떄부터 써온 배우일지도 있습니다.


여긴 창고로 쓰는 방 같습니다.


아주 넓은 음악 작업실도 있습니다. 지하에 있으니 옆집 신경을 안써도 되겠네요.


반대편에서 찍은 작업실입니다. 정말 전문가 장비들이 많이 있습니다. 유준상은 뮤지컬 배우도 하고 음악을 정말 좋아하는 것 같네요.


지하에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헬스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길다란 현관 모습입니다.



부동산 정보

배우 유준상이 사는 집은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어느 타운하우스로 추정됩니다.

고급 빌라가 위치한 동네에 집이 있습니다.


서울이 아닌 분당 동네에서 살고 있네요.


신축 빌라(건물)은 아니며 1996년에 준공됐습니다.




워낙 적은 세대가 사는 타운하우스라 정확한 시세 측정은 어렵지만 매매가 12.0~15.0억원 정도 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참고

2018년 8월 5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2018년 8월 1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