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CGV 마블 앤트맨과 와스프 관람 후기

리뷰와 정보/영화2018. 7. 6. 22:26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좀 전에 용산역 CGV에서 앤트맨과 와스프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스포일러는 좋아하지 않기에 간단하게 직접 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개봉을 기념해 앤트맨 조형물이 생겼습니다. 아쉽게도 와스프 동상은 없네요.

앤트맨과 와스프는 2015년 9월 개봉된 앤트맨(or 앤트맨1)의 후속편입니다. 앤트맨과 와스프가 개봉했으니 이제 남은건 2019년 3월 개봉 예정인 캡틴 마블입니다. 캡틴 마블까지 개봉하면 드디어 타노스가 나오는 어벤져스를 다시 보고 결말을 알게 되겠죠.
앤트맨과 와스프를 보고 난 후 평가를 하자면.. 아쉬운 부분들이 좀 있었지만 그럭저럭 괜찮은 영화였다 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볼 수 있게끔 영화가 무겁지 않으며 곳곳에 유머포인트가 있어 웃을 수 있습니다. 앤트맨1편을 안보셨다면 먼저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그래야 앤트맨 2편인 앤트맨과 와스프가 더 재밌을 테니까요.

주인공들 프로필 간단히 보겠습니다.

2대 앤트맨 스캇 랭 역할을 맡은 폴 러드(Paul Stephen Rudd)

1969년 4월 6일 생으로 한국나이로 50살!! 대박


2대 와스프 호프 반다인 역할을 맡은 에반젤린 릴리(Nicole Evangeline Lilly)

1979년 8월 3일 생으로 올해 40살.


1대 와스프이자 2대 와스프의 엄마 재닛 반 다인 역할을 맡은 미셸 파이퍼(Michelle Marie Pfeiffer)

1958년 4월 29일 생으로 올해 61살


1대 앤트맨이자 2대 와스프의 아빠 역할을 맡은 마이클 더글라스(Michael Kirk Douglas)

1944년 9월 25일 생으로 올해 75살!



참고로 쿠키는 2개 있습니다. 영화 다 끝나고 쿠키도 꼭 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본편에서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큰 연결고리를 찾을 수 없으나 오히려 쿠키에서 연결고리가 나옵니다. 캡틴 마블도 얼릉 보고 싶네요 ㅎㅎ

앤트맨과 와스프 번역가는.. 논란이 되어온 박지훈 번역가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누구인지를 밝히지 않아서 좀 찝찝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영화를 보면서는 번역이 제대로 됐는지 알아보기 위해 나름 집중해서 영어를 들었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endgame(가망이 없어)이나 mother f(어머니..)와 같이 말도 안되는 번역은 안보였습니다. 그러나 앤트맨의 딸을 부를 때 peanut이라고 했는데 이걸 땅콩으로 번역한 거는 좀 문제가 있지 않나 싶네요. (한국어로 번역하면.. "아가야" 정도 될 것 같은데 흠..) 옆에서 영화 보던 초딩들이 왜 땅콩이라고 부르는지 서로 묻더라구요. ㅎㅎ 프로페셔널한 번역의 세계일텐데 아쉽습니다. 번역가가 좀 의심되네요. 설마?!!
그런데 이 번역을 괜찮게 보는 사람도 있네요. 흠.. 제가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인 걸까요?



어쨋든 마블의 팬이라면 이 영화도 보셔야 합니다^^

영화는 호텔스컴바인관에서 2D로 보았는데 괜찮았습니다. 호텔스컴바인관 내부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세요~


용산역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노스포 간단 후기(호텔스컴바인관)


이상으로 포스팅을 앤프맨과 와스프 관람후기를 마칩니다.



예고편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