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헤이즈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역삼동의 어느 빌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가수 헤이즈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이별 노래 전문 가수?인 헤이즈가 2016년 8월 26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그녀의 집과 생활이 공개됐습니다.

과연 헤이즈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방송에서 공개된 헤이즈의 집 외관입니다. 역삼동에 위치한 집이라는데 평범한 빌라로 보입니다.


헤이즈의 거실 사진입니다. 어제가 생일이었다고 말하네요.

헤이즈 생일이라고 대구에 사는 엄마가 미역국을 택배로 보내줬습니다.


그러나.. 이 때가 한 여름인 8월이었고 헤이즈의 어머님도 나름 상하지 않도록 하고 미역국을 택배로 보냈겠지만 배송 중에 미역국이 상해버렸습니다 ㅜㅜ..

그래도 헤이즈는 엄마한테 전화를 걸어서 미역국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눈물이..


주방 겸 현관 사진입니다. 빌라에 있는 주방이라 아파트보다는 크기가 작습니다.


헤이즈의 침실 사진입니다. 침실에 화장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겨울왕국의 울라프 인형이 상당히 많습니다. 울라프를 정말 좋아한다고 하네요. 울라프가 좀 귀엽긴 하죠ㅎㅎ



헤이즈의 옷방 겸 작업실 사진입니다. 여기도 울라프가 있습니다.


헤이즈는 직접 작사, 작곡을 한다고 합니다. 이 방송이 2016년에 방송됐는데 방송 하고 나서도 나온 노래마다 대박을 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빌라에 안살고 아파트로 이사갔을 수도 있습니다.


옷방에 연결된 발코니 사진입니다. 여기에 천장 옷걸이와 세탁기가 있습니다. 천장 옷걸이 좋아보이네요.


부동산 정보

헤이즈가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의 어느 빌라로 추정됩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사진을 보면 헤이즈는 방2개/화장실1개가 있는 투룸 거실에서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방송이 2016년에 한 방송이고 그 이후 출시한 앨범도 히트를 쳤기 때문에 지금은 아파트에 살고 있지 않을까요?




역삼동에서 방2개/화장실1개가 있는 빌라의 경우

전세가는 대략 2~3억원 정도 합니다.





헤이즈 소속사

헤이즈는 현재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ERTAINMENT) 소속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기타

이 날 방송에선 헤이즈가 음악 작업실에 가는 모습도 나왔습니다.


Davvi(최규완)과 같이 작업을 하더라구요. 두 다 젊은데 실력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참고

2016년 8월 26일 방송된 MBC예능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공식 홈 : http://www.imbc.com/broad/tv/ent/singlelife/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