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서희 사는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장서희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지난 2017년 12월 2일 방송된 tvN예능 서울메이트에서

배우 장서희가 출연하여 그녀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그녀는 1972년생으로 올해 47살이네요. 헉..

정말 동안이시네요.


서울메이트는 외국인 게스트를

한국인 호스트 집에 초대해 2박 3일동안 지내면서

같이 한국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서희 집의 외관입니다.

지은지 오래되지 않은 아파트같아 보입니다.


넓고 깔금한 거실 사진입니다.

장서희가 흰색을 아주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저기 흰 색이 많이 보입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사진입니다.

커다란 TV와 카페트 빼고는 다 흰색 같네요 ㅎ


여기는 거실 한편에 마련된.. 작은 공간인데요

장서희가 좋아하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게스트들이 재밌게 시간을 보내도록

컴퓨터가 잘 동작하는지 확인하는 사진입니다.


영화같은 장면도 나왔습니다.


주방 사진입니다.

여기도 넓습니다.

상당히 깔끔합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주방입니다.

주방에는 검은색이 많이 보이네요.


장서희의 침실 사진입니다.

여기도 거실처럼 햇빛이 엄청 잘 들어오네요.


다른 각도에서 본 사진입니다.

깔끔하죠?


여기는 드레스룸입니다.

엄청나게 깔끔합니다~


게스트들이 지내게 될 방입니다.


장서희는 게스트들이 편하게 지내도록

배려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현관 사진입니다.

장서희의 절친 홍수현이

장서희 서울메이트 출연 응원차 꽃을 보내왔습니다.

사진에 나온 남성분은.. 홍수현의 매니저일까요?


부동산 정보

배우 장서희가 거주하는 집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

로 추정됩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08년에 준공된 2개동 80여 세대가 사는 아파트입니다.

올해로 벌써 입주 11년차네요.

최고층은 23층으로 약간 높습니다.


장서희는 53평 평수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장서희가 사는 집은 발코니가 확장된 구조인데

발코니가 확장된 평면도가 없어

발코니가 확장되지 않은 평면도 사진입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장서희가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175A㎡타입

매매가는 9.0~13.8억원, 전세가는 7.2~8.0억원입니다.




기타

장서희 집에 온 게스트는..

네덜란드에서 온 무려 6명의 대가족이었습니다.


예고편 영상 보실까요?


참고

2017년 12월 2일 방송된 tvN예능 서울메이트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