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새로 이사간 수원집 어디? 수원시의 어느 빌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기안84가 최근에 이사간 수원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8년 6월 1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가 새로 이사간 수원의 새 집이 공개됐습니다.


올해 초부터 수원에 있는 미술학원에서 그림을 그리며 살았었는데(웹툰 작업)

서울에 있는 멀쩡한 집 놔두고 학원에서 자는 일이 많다보니

수원으로 이사를 했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현재 이사온 곳이.. 기안84가 스무살 때 살던 집 바로 옆방이라고 하네요.

그러니까 스무살 때 살던 집과 동일한 집인거겠죠?

기안84가 스무살 때는 2003년도니까..

15년만에 다시 돌아온 셈이네요.


기안84가 새로 이사간 수원 집의 외관입니다.

생각보다 오래된 건물은 아닌 것 같네요.


집 내부 모습입니다.

넓은 원룸입니다.

내부도 생각보다 깔끔한 것 같네요.


조금 다른 각도에서 본 모습입니다.

윌슨도 있네요.

방의 크기에 비해

TV의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그러고보니.. 기안84는 점점 좁은 집으로 이사를 해왔네요.

분당에서 살던 아파트가 제일 넓었는데

그 다음에 이사간 오피스텔인 브라운스톤 서울은 2룸이었고..

여기는 원룸이니 말이죠.


기안84의 옷은.. 화면에 보이는 옷이 전부인가봐요?

작업은 미술학원에서만 하는지 책상도 없습니다.


주방? 사진입니다.
평범한 원룸에서 볼 수 있는 주방 모습이네요.


요리하는 기안84

그래도 요리는 해서 먹더라구요.

요리 스킬이 조금은 오른 것 같네요..



현관 사진입니다.



부동산 정보

기안84가 새로 이사간 집은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평범한 빌라입니다.


1호선 성균관대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거래가 잘 일어나지 않아

시세를 확실히 알 순 없지만

주변 시세로 보아

전세가 1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기타

이 날 방송에서

기안84가 처음으로 공황장애가 있음을 알렸습니다.


요즘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이 참 많은 것 같네요.


기안84가 다니고 있는 병원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경희궁자이2단지 상가에 있는

경희궁삼성정신건강의학과의원

입니다.


공식 블로그는 https://blog.naver.com/teac1004 입니다.


유보화

개 산책을 하면서 운동을 하려고

기안84가 아는 동생?의 회사를 방문했습니다.

쇼핑몰 유메이의 대표 유보화라고 하네요.

과거에 얼짱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결혼도 했다고 하네요.


회사 내부 모습입니다.

유보화의 남편인 김슬범이 대표로 있는 STAR E&M(스타이엔엠)입니다.


스타이엔엠 회사 위치입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세나개)에서 강형욱이

이 회사를 방문했었습니다.

그 때는 남편분만 나왔던 것 같은데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유메이 공식 홈페이지 : http://www.yoomay.co.kr/



기안84가 이전에 살던 집

기안84가 예전에 살던 분당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분당 청솔마을한라

기안84 새로 이사한 집(오피스텔) 위치 어디? 브라운스톤 서울

참고

2018년 6월 1일 방송된 MBC예능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