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청담동 복층형 펜트하우스 고급 빌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연기도 잘하는 2PM 준호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연기로도 흥하는 가수겸 배우 2PM의 준호가

나혼자산다에 라이브게스트로 출연하여 그의 집과 생활이 공개됐었습니다!


거실 사진입니다.

넓고 깔끔합니다.


천장이 보이는 사진입니다.

복층형 펜트하우스에 거주하기에

독특한 천장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사진입니다.

캣타워, 스크래쳐, 공기청정기 등도 보입니다!

캣타워가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위 사진에서 TV왼쪽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2층에 올라오면 운동기구가 제일 먼저 보입니다.

런닝머신과 턱걸이 기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멀리 주방이 보입니다.


주방 사진입니다. 엄청 깔끔하네요~!!


다른 각도에서 바라본 주방 사진입니다.

아주 좋아요~~


침실 사진입니다.

햇빛이 너무 잘 들어와서 커튼으로 막은 것 같네요.


드레스룸(옷방) 사진입니다.

2년 동안이나.. 이 상태에서 정리가 안되고 있다고 하네요 ㅜㅜ..

왼편에 LG 스타일러가 보입니다.


2PM 준호의 작업실입니다.

방음처리가 된 방이라고 하네요.


화장실1 사진입니다.


화장실1앞 화장대 사진입니다.


1층에 있는 화장실2 사진입니다.

고양이 화장실로 쓰고 있습니다.


현관으로 가는.. 복도 사진입니다.

여기가 상당히 길고 넓습니다.


현관 사진입니다.

여기도 신발이 많네요~



부동산 정보

2PM준호가 거주하는 집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로 추정됩니다.

그냥 고급 빌라가 아니라

복층형 펜트하우스가 있는 빌라에서 살고 있습니다.


2000년 초반에 준공된 빌라로

지하1층 지상6층으로 구성된 빌라로 단 5세대만 살고 있습니다.

1층부터 각 층에 1세대씩,

5~6층은 복층으로 1세대가 사는 것 같습니다.

여기 복층으로 구성된 펜트하우스에서

준호가 살고 있습니다.



김희선씨가 바로 아래층에 살고 있다고 하니 참 신기하네요~


매매가는 16억원 정도로 추정됩니다~


기타


준호는 반려묘 2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쟈니라는 고양이입니다.

(2018년 현재 3살 수컷)


위 사진은. 겁 많은 월이라는 고양이 입니다.

(2018년 현재 3살 암컷)

참고

2017년 4월 28일 방송된 MBC예능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