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가수 자이언티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가수 자이언티가 2017년 2월 17일 나혼자산다에

라이브 게스트로 등장해서 그의 집과 생활이 공개됐습니다~!!


거실 사진입니다.

완전 넓은 것은 아니지만 혼자 살기에는 넉넉한 공간이네요.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사진입니다~

고양이 한 마리도 보이네요.


자이언티의 반려묘.. 겁쟁이 "나무"입니다.


주방 사진입니다.

거실보다 주방이 더 넓은 것 같네요?


주방 식탁 사진입니다. 깔끔합니다.


침실 사진입니다.

침대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네요.


피아노방 사진입니다.


현관 사진입니다.



부동산 정보

자이언티가 사는 집의 위치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예전에는 마곡에서 살았다고 하는데

지금은 마곡에서 살지 않습니다.


자료를 찾고 있습니다.



작업실

이 날 방송에서 자이언티의 작업실도 공개됐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이라는 회사입니다.

2호선/6호선 합정역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로드뷰로 외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PC에서만 보임)


피씨방

방송에서 자이언티가 들렸던

피씨방은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커몬피씨플렉스라는 게임방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8호선 암사역에서 가깝습니다.


로드뷰로 가게 외관을 볼 수 있습니다.



자이언티 친구

자이언티와 어릴때부터 친구라는 장성엽 보디빌더의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ung_yup_themaker/ 입니다.

참고

2017년 2월 17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