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집 아파트 위치 어디? 마포구 마포 아크로타워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홍석천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탤런트, 영화배우, 요식업계CEO인 홍석천이

과거 나혼자산다에 라이브 게스트로 출연해 그의 집과 생활이 공개됐습니다.


홍석천의 집 외관입니다.

지은지 오래되지 않은 아파트 혹은 오피스텔로 보입니다.


거실 사진입니다.

약간 엔틱한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나봐요?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사진입니다.

햇빛이 잘 드네요.


주방 사진입니다.

여기는 좀 모던한 느낌이 나네요.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사진입니다.

베란다가 살짝 보이네요.


침실 사진입니다.

거실과 인테리어 느낌이 좀 비슷한 것 같네요.


화장실 사진입니다.


화장실 앞 화장대 사진입니다.


드레스룸(옷방)은 침실과 연결되어 있네요.


현관 사진입니다.

깔금하네요.



부동산 정보

홍석천이 거주하는 집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마포 아크로타워(주상복합)으로 추정됩니다.


위의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5호선, 6호선, 경의선, 공항철도가 지나는 환승역인

공덕역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위의 로드뷰에서 단지 주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PC에서만 보임)


다음 부동산에서 단지정보를 보겠습니다.

2007년 준공된 2개동 76세대가 사는 주상복합입니다.

최고층은 20층입니다.




분양 면적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공급면적과 전용면적이 뭔지 보겠습니다.


먼저 전용면적은 쉽게 말해 현관 문을 열면서부터 보이는 집 안의 면적을 말합니다.

이와 달리 공급면적은 전용면적에 주거공용면적을 더한 값입니다.(공급면적 = 전용면적 + 주거공용면적)

주거공용면적에는 계단, 복도, 엘리베이터 등이 포함됩니다.


이제 분양 면적을 보겠습니다.(공급/전용면적)


111㎡타입 : 111.87㎡ / 84.99㎡ 50 세대


153㎡타입 : 153.37㎡ / 116.52㎡ 24 세대


267㎡타입 : 267.66㎡ / 203.35㎡ 2 세대


단 세 종류의 분양 면적이 존재합니다.

홍석천은 이 중에서 153㎡타입

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46.5평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드레스룸1개가 있습니다.

현관이 기네요.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홍석천이 거주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153㎡타입

매매가는 7.25~7.95억원, 전세가는 5.67~6.12억원입니다.



기타

홍석천이 가게에 쓸 그림을 샀던 곳은 "예진아트타운"입니다.


4호선, 6호선 삼각지역 바로 근처에 있네요.


이 날 방송에 나왔던 홍석천 가게는

6호선 이태원역 근처에 있는

"마이홍" 같습니다.


위의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참고

2013년 11월 29일 방송된 MBC예능 나혼자산다


홍석천이 새로 이사한 아파트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