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서초구에 위치한 어느 빌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배우 이선빈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배우 이선빈이 과거 나혼자산다에 라이브 게스트로 출연해 그녀의 집과 생활이 공개됐습니다.


배우 이선빈이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서초구에 위치한 빌라로 보이네요.


이선빈의 거실? 사진입니다.

원룸에 사신다고 하네요.


약간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사진입니다.


주방? 사진입니다.


싱크대 사진입니다.

원룸이라 싱크대가 너무 좁네요 ㅜㅜ



이선빈이 요리하는 사진입니다.


화장실 사진입니다.


화장실 내부가 잘 보이는 사진입니다.

깔금하네요.


밖에서 바라본 화장실 사진입니다.


현관 사진입니다.

전형적인 원룸 구조네요.


이 사진도 현관 사진입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아래 박스의 왼편에 집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습니다.



부동산 정보

배우 이선빈이 거주하는 집은

서초구에 위치한 신축빌라로 추정됩니다.


가정형편 때문에 어렵게 자랐다고 합니다.

(사실 대부분이 그렇지 않나요?)


햇빛이 들어오는 첫 집이라

작지만 소중한 원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이사가고 싶지 않다고 했지만

지금은 더 유명해져서 더 넓은 곳으로 이사가지 않았을까요? ㅎㅎ



기타


저는 이선빈을 런닝맨에서 처음봐서

선빈이 걸그룹 연습생 출신인 줄 몰랐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안무연습실 방문하는 모습이 나왔는데

카리스마가 상당하더라구요~!


이선빈이 다니는 안무연습실은

강남에 위치한

얼라이브댄스스튜디오입니다.

3호선 압구정역 근처에 있네요.


위 로드뷰에서 주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PC에서만 보임)




참고

2016년 10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