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중랑구 사가정시장 골목 배달김치찌개집 위치(백종원 평가)

리뷰와 정보/TV2020. 11. 19. 10:5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찾아간 28번째 골목인 중랑구 사가정시장 골목에 위치한 배달김치찌개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와우.. 우리에게 친숙한 배달이 전문인 가게입니다. ㅎㅎ

배달 전문점인데 가게 안은 생각보다 넓습니다.

김치찌개와 미니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우와 맛있어 보이는데요?

여기는 창업한 사장님이 3명입니다. ㅎㅎ 모두 전자과를 나왔더라구요.

김치찌개의 맛은 평균이상이라고 합니다. 다만.. 텁텁한 뒷맛이 아쉽다고 하네요.

제육볶음은 불맛대신 이상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추궁을 해보니.. 여기에 카레가루를 넣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백종원의 종합 평가입니다. ㅋㅋ;;

 

 

백종원의 골목식당 중랑구 사가정시장 골목에 출연한

배달김치찌개집은

서울 중랑구 면목로44길 64에 위치한

배포찌개입니다.

 

7호선 사가정역 1,2,4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근처에 계신 분들은 배달을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관련 글

골목식당 중랑구 사가정시장 골목 닭한마리집 위치(백종원 평가)

골목식당 중랑구 사가정시장 골목 만원아귀찜집 위치(백종원 평가)

참고

2020년 11월 18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