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집 아파트 위치 어디?(집사부일체 리모델링)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집사부일체에서 3년만에 다시 공개된 배우/가수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초만 봐도 좋아보인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거실 모습입니다. 너무 분위기가 좋네요.

색감도 따뜻한 색감 같아요.

은은한 조명이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드는 모니터룸(미디어룸)도 있습니다.

여기서 영상이나 영화를 보는 것 같네요.

이승기의 깔끔한 성격이 제대로 보이는 인테리어 입니다.

여기는 이승기의 집이었습니다. ㅎㅎ

이승기는 방송 전에 무조건 먹고 해야한다고 하네요 ㅎㅎ 간단하게 에그 스크램블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나혼자산다는 어떻게 찍지?"라며 관찰예능을 어색해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 집에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놀러?왔습니다.

여긴 앉아서 신발을 신을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에요 ㅎㅎ

멤버들은 촬영 끝나고 놀러 왔었나보더라구요.

정말 너무 좋아보여요.

집사부일체 1회때 공개된 바로 그 집이.. 리모델링 된거라고 합니다.

정말 좋게 변했죠?

옷방도 완벽합니다..

멤버들 아침?을 준비하네요 ㅎㅎ

3년 전 전역 하고 얼마 안되서 이승기는 집사부일체를 찍었었는데 그 당시 이승기를 스스로를 가혹시키며 조급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집에서는 잘 쉬고 재충전하는 공간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양세형이 케렌시아라는 단어를 소개해줍니다. 스페인어로 피난처, 안식처라는 뜻인데 투우사와 마지막 결전을 앞둔 소가 잠시 쉬는 곳이라고 하네요. 우리의 집도 쉬는 공간이 되어야겠죠.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 이승기의 집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고급 아파트입니다.

 

방송에서는 외관만 살짝 공개됐습니다.

 

이승기는 약 80평대의 초대형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4개/화장실3개 있습니다.

위 평면도에서 거실 아래쪽 부분에도 방이 하나 있습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29~30억원, 전세가는 18억원입니다.

 

 

관련 글

리모델링 전의 이승기 집: 이승기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참고

2020년 11월 15일 SBS 집사부일체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