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새론 집 아파트 위치 어디?(원빈 아저씨 자동차)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원빈이 출연하여 화제가 됐던 영화 아저씨에서 소녀 역할을 했던 배우 김새론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인 김새론은 어리지만 벌써 16년차 배우라고 하네요 ㅎㅎ;; 초등학교도 들어가기 전부터 연기를 시작했네요.

더욱 놀라온 것은 김새론의 엄마가 1981년생이라고 하네요. 우와~

2010년 개봉된 아저씨에 출연했었죠 ㅎㅎ 그 당시 정말 어린 아이였습니다.

김새론이 어두운 것을 좋아한대요 ㅎㅎ 

비몽사몽한 몸으로 일어나 씻습니다.

요즘 Z세대라는 말이 자주 나오는데 95년 이후에 태어난 젊은이를 지칭한대요 ㅎㅎ TV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보는 세대입니다.

커텐을 미니.. 드디어 집 내부 모습이 보이네요. 꽤나 넓은 집입니다.

김새론이 어린 나이인데.. 요리 실력이 상당합니다. 김새론 혼자 만든 요리에요.

제빵도 공부하고 있고.. 바리스타 자격증은 땄다고 하네요.. 우와..

혼자서 요리도 잘하고.. 밥도 잘 먹습니다.

밥 먹고 친구에게 줄 빵도 만들어요.

빵 숙성될 동안.. 잠시 피아노 연습도 합니다. ㅎㅎ

김새론이 직접 만든 빵이에요. 스콘?이라고 부르더라구요 ㅎㅎ

19살부터 운전면허증을 따고 운전을 했다고 합니다. 21살인데 운전을 너무 잘합니다.

김새론의 절친 김민재를 픽업하고.. ㅎㅎ 다시 집으로 갑니다. 김새론의 자동차는 볼보 xc40인 것 같네요.

이 차의 가격은 약 4~5천만원입니다.

 

아지트로 쓰이는 김새론의 집에서 술과 안주를 먹습니다.

언제든 시작하면 되는거야~ 내 맘대로 살기! 행복하라!

 

 

온앤오프에 출연한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김새론이 사는 집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좋은 동네에서 살고 있네요.

 

김새론은 이 집에서 친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 좋을 것 같은데요 흠.. 꼭 혼자 사는 경우에만 나혼자산다에 출연해야 할까 싶네요.

 

2015년 정도에 지어져서 신축급 아파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녀가 사는 집의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50평으로 대형평수에 속합니다.

 

이 집의 매매가는 약 15억원, 전세가는 10억원 정도입니다.

 

 

관련 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on_sae/

 

참고

2020년 9월 5일 tvN 온앤오프 19화(19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