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부추전 황금레시피 정리(맛남의 광장)

리뷰와 정보/레시피2020. 9. 4. 09:3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맛남의광장에서 백종원이 선보인 부추전 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필요 재료:

부추,

당근,

건새우,

청양고추,

소금,

부침가루

 

 

일단 부추를 일정한 길이로 잘라주세요.

당근도 전에 알맞게 좀 길게 잘라줍니다. ㅎㅎ

당근은 색감을 위해 넣는다고 하네요.

고소함을 위해 말린 새우도 추가합니다.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도 채썰어 넣어주세요.

색감과 식감 만족을 위해 부침가루는 조금만 넣었습니다.

물도 넣어주는데 부침가루와 물이 1:1 비율로 들어갔습니다.

간을 위해 소금도 살짝 넣습니다.

반죽이 완성됐습니다. 이런 반죽은 저도 처음 보네요.

반죽을 떼다 붙이듯 팬으로 옮깁니다.

전 부치기 꿀팁도 공개 됐습니다.

팬을 흔들흔들하면서 뒤집을 감을 익히고 기름을 골고루 퍼지게 한다네요 ㅎㅎ

뒤집기 또 성공~

와.. 맛있겠죠?

부침가루만 사용해서 쫀득쫀득합니다.

선미도 너무 좋아하네요 ㅎㅎㅎ

조금 생소한 비주얼이지만 도전해볼만합니다.

 

 

참고

2020년 9월 3일 SBS 맛남의광장 40화(40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