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김형우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어디?(남편 나이 직업)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최초로 공개된 전 아나운서 박은영과 그의 연하 남편 김형우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박은영은 2007년에 KBS에 입사해 아나운서로 일을 했었다가 지금은 퇴사를 하고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신혼집이 처음으로 공개되는 순간입니다. 거실을 보자마자 집이 참 넓고 좋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주방도 넓고 크며.. 엄청 깔끔합니다.

남편이 꾸민 술방?이래요 ㅎㅎ

침실 마저도 넓고 깔끔합니다.

박은영이 깔끔한 것을 좋아해서 대부분 서랍장에 다 넣었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 집을 셀프 인테리어 했다고 하네요. 인테리어 업체에 맡기면 가격이 너무 비싸서 셀프로 인테리어 했다고 합니다.

3살 연하 남편 김현우의 얼굴이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김형우는 트래블월렛 스타트업의 대표라고 합니다.

 

박은영이 1982년생으로 39살 나이입니다. 남편은 3살 연하라고 했으니 1985년생이고.. 36살으로 추정됩니다.

아침은 아내가 만들어준.. 해독쥬스를 먹습니다.. ㅎㅎ

침실이 정말 넓고.. 미니멀리즘? 그런게 생각나도록 뭐가 없습니다. ㅎㅎ

화장실 마저도 상당히 넓습니다. ㅎㅎ

거실에 TV가 있긴 합니다.

박은영은 지금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KBS에서 일할 때 계속 새벽에 일어나서 일을 하니.. 병이나서 결국 퇴사를 하게 됐다고 합니다. ㅜㅜ

현관 모습입니다.

주방에는 작은 다용도실이 있어서 세탁기와 건조기 등이 있네요.

깨끗한 것을 좋아하는 박은영은 퇴근 후.. 저 넓은 집을 다 청소하더라구요. 마음이 편안해진대요.

 

 

아내의맛에서 최초로 공개된

박은영 김형우 부부가 사는 집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입니다.

 

2000년대 중반에 지어진 아파트라 신축 아파트는 아닙니다.

방송에서 나온대로 박은영 김형우 부부가 입주 전에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한 것 같습니다.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박은영 김형우 부부의 신혼집은 약 54평입니다.

평수가 넓은데 방 3개 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이 평수의 매매가격은 35~39억원, 전세가는 23~24억원 정도입니다.

 

 

관련 글

트래블월렛 공식 홈페이지:https://www.travel-wallet.com/

박은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rkann0715/

참고

2020년 9월 1일 TV조선 아내의 맛 113화(11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