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땅딸롱 황금레시피 정리(맛남의광장 가지)

리뷰와 정보/레시피2020. 7. 24. 09:2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맛남의 광장에서 소개된 가지를 이용한 요리인 또땅딸롱 레시피를 알아보겠습니다. 동남아에서 파는 음식인가봐요.

 

 

필요재료:

가지,

달걀,

양파,

파프리카,

고추

 

 

가지를 말랑해질 때까지 불에 굽습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리나봐요.

그리고 껍질을 벗겨주세요.

생선 비주얼이 되야하므로 ㅎㅎ 주걱으로 펴줍니다.

달걀3개를 이용해 달걀물을 만들어줍니다.

파프리카, 양차, 고추를 잘게 썰고 달걀물과 잘 섞어줍니다.

가지에 달걀옷을 잘 입혀서 구워주세요.

달걀물을 잘 묻혀 생성전처럼 보이게 하면 됩니다. ㅎㅎ

생각보다 만들기가 간단하고 가지 1개를 다 쓸 수 있어서 좋은 레시피 같습니다. ㅎㅎ

가지를 많이 먹으니 몸에도 좋겠네요.

 

 

백종원이 좀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그냥 감자칼로 가지를 얇게 벗깁니다.

그리고는 그냥 달걀물을 입힙니다.

얇아서 빠르게 익습니다.

이 방법이 더 만들기가 쉽습니다. ㅎㅎ 이것도 맛있다고 하네요.

참고

2020년 7월 23일 SBS 맛남의 광장 34화(34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