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가지튀김 황금레시피 정리(맛남의광장)

리뷰와 정보/레시피2020. 7. 17. 09:0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맛남의광장에서 소개된 가지튀김 레시피를 정리해보겠습니다. 가지가 다이어트 용으로도 좋다고 하네요.

 

 

필요재료:

가지,

양파,

부추,

대파,

다진 마늘,

다진 생강,

달걀,

소금,

간장,

후춧가루,

참기름,

튀김가루,

꽃소금

 

 

가지를 두껍게 자르고 그 사이에 틈을 내서 고기소가 들어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간 고기에, 양파, 대파, 부추, 간마늘을 넣습니다.

달걀도 2개를 넣었는데 소끼리 잘 붙으라고 넣는 거래요.

맛소금과 간장도 넣었습니다.

후추와 참기름을 넣으면 끝납니다.

소는 개인 취향에 맞게 수정해도 됩니다.ㅎㅎ

이렇게 가지 사이에 고기소를 잘 넣어주세요.

다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는 튀김물?에 튀김옷을 입혀 기름에 잘 튀겨주면 됩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소스와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백종원이 만든 소스는 케첩을 많이 넣고 고춧가루 2큰술과 식초,설탕을 넣으면 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할 때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관련 글

2020년 7월 16일 SBS 맛남의광장 33화(3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