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김영권 집 아내 공개(슈돌)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슈돌(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된 축구선수 김영권이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운 가족의 집이 공개됩니다. 현관만 봐도 집이 엄청 좋아 보이네요 ㅎㅎ

거실은 아주 넓고 모던한 모습입니다.

식탁에는 아가용 의자가 2개 있습니다. 아이가 2명있나봐요 ㅎㅎ

식탁 뒤편에는 광활한? 주방이 있습니다. 우와~ 정말 좋아 보이네요.

부부의 침실입니다. 넓고 깔끔해요.

화장실도 아주 모던하며 깔끔합니다.

거실과 침실 사이에도 이런 작은 방? 공간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아이용 드레스룸도 따로 있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사용하는 방이에요. ㅎㅎ 주로 놀이 공간으로 쓰이는 것 같습니다.

이 집에는 트로피와 축구화가 있네요 ㅎㅎ

아침부터 딸이 네일을 하며 놀더라구요 ㅎㅎ

 

6살 김리아입니다.

4살(27개월) 김리현입니다. 

이 집의 주인공은..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영권이었습니다~!

김영권은 1990년생으로 2020년 올해 31살입니다. 키는 무려 186cm네요!

부부가 인터뷰를 했는데 ㅎㅎ 많이 긴장하셨더라구요. 방송에서 아내의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엄청 젊어 보여요.

김영권이 승무원 아내가 있는 비행기를 타게 됐는데 알고보니 지인의 친구 였대요.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해서 소개를 통해 만났다고 합니다.

2014년 12월.. 연애 1년만에 결혼을 했습니다. 

부부의 사이가 무척 좋더라구요 ㅎㅎ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선 아내(부인)이 하루 집을 비우고.. 남편이 아이들을 돌보잖아요? 아내가 떠납니다. ㅋㅋ

아이들을 데리고 순대국밥 집에 와서 밥을 먹었습니다. 고정 출연이 아니라 스페셜 출연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몇주 정도 이 가족의 생활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 글

김영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wo_n_sj/

 

참고

2020년 3월 15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21화(321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