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김승현 장정윤 신혼집 공개(나이, 직업)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최근 결혼을 해서 화제가 된 김승현 장전윤 부부가 사는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승현은 윤형빈과 김기수를 데리고.. 깜짝 집들이?를 하러 집에 가고 있습니다. ㅋㅋ;;

여기가 김승현 부부의 신혼집입니다.

보니까.. 신축 빌라로 보입니다.

요즘 서울의 아파트는 너무 비싸다보니 빌라에 신혼집을 차렸네요.

아내가 야근을 해서 ㅎㅎ 마음 편히 형들을 데리고 집에 왔습니다.

거실에는 초대형 TV가 있습니다. 거실 크기에 비해 TV가 너무 큰 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김승현의 아내 장정윤의 직업은.. 방송국에서 글 쓰는 작가라고 해요.

장정윤의 얼굴은 그동안 방송에서 제대로 공개되지 않았는데 이 날 방송에선 작게라도.. 공개가 됐습니다. ㅎㅎ;;

 

 

김승현은 1981년생으로 2020년 올해 40살이 됐습니다.

부인 장정윤은.. 연예인이 아니다보니 나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30대 중반 정도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아내의 직업이 방송 작가라 이렇게 서재?를 만들어놨네요 ㅎㅎ

벽에는.. 차은우의 사인이 있습니다. ㅋㅋ

화장실은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주방 모습입니다. 빌라인데 주방이 아주 넓게 잘 나온 것 같아요.

주방 등도 멋지네요. 분위기 있어요.

여기가 부부의 침실입니다.

여기에 화장대가 있는데 화장품이 많지는 않네요.

친한 형들이 놀러왔더니.. 냉장고도 다 확인하고.. 난리가 났습니다. ㅋㅋ;;

김승현은 이 날 형들을 위해.. 영화 기생충에 나온 살치살 짜파구리를 만들어 대접했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으며 이야기를 나눴어요.

 

 

관련 글

살림남 김승현 일반인 여자친구 공개?

살림남 최민환 율희 쌍둥이 출산과 하차(군대)

참고

2020년 3월 4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143화(143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