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2 윤아 와플 기계 쿠진아트 WAF-V100

리뷰와 정보/제품2018. 2. 7. 19:42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2018년 2월 4일 방송된 JTBC 효리네민박2를 보는데 윤아님이 와플기계가 엄청 좋아보이더라구요.

일단 먼저 캡쳐 사진 보겠습니다.


윤아님이 처음 효리네민박에서 아침을 먹는데 조식 메뉴로 와플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반죽을 하려고 준비하는 모습이네요


핫케이크 가루를 넣고


달걀도 넣고


우유도 넣습니다.

잘 섞습니다.


반죽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저 와플기계 보이시나요? 세워져 있는 건 처음보네요.


위쪽 입구로 반죽을 넣습니다.


완료


궁금궁금


와플이 점점 부풀어 오릅니다.


기다림


주위에서 궁금해 하네요.

효리님은 제주도와서 한 번도 와플을 못먹어봤나보더라구요.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 것 같습니다.


반죽이 많이 부풀어 올랐습니다.


개봉 준비


내부 모습보고 깜짝 놀라는 효리님


진짜 눈이 휘둥그래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드디어 꺼냅니다.


와플 밑에 젓가락을 넣어서 눅눅함을 방지한다고 하네요. 신기합니다.


와플에 바나나를 올려 먹을 예정입니다.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꿀과 견과류까지 얹어주면 완성!


식탁위에 올라갔습니다.


이건 완성된 사진입니다.


정말 맛있게 생겼죠? 너무 맛있게 생겨서 이 와플기계가 어떤 제품인지 찾아봤습니다.


CUISINART사의 WAF-V100이라는 모델입니다.

외국제품입니다.


엄청 비싸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최저가로 사면 5만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