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태국 친구들 소개

리뷰와 정보/TV2019. 3. 15. 09:48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에 등장한 태국 친구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함께하게 된 나라는 바로 태국입니다.


태국은 우리나라보다 더 남쪽에 위치하고 있네요 ㅎㅎ 날씨가 더 따뜻하겠습니다.


친국으로 태국 친구들은 소개하는 호스트?는 타차라 롱프라서드(32살)입니다.

한국에서 5년동안 살았다고 합니다.

지금은 엔터쪽 일도 하고 마케팅 쪽 일도 합니다.


한국 오기 전 태국에선 변호사, 아나운서, 승무원 등의 일을 했다고 합니다.

한국에 왔을 떄가 27살일텐데 그 젊은 나이에 다양한 일을 했습니다.


뭔가 엘리트 느낌이 좀 나죠?


타차라의 친구들이 살고 있는 것은 태국 내 한류 열풍의 중심지인 방콕이라고 합니다!


타차라의 친구들은 쭐랄롱꼰 왕립대학 대학교를 졸업한? 친구들인데 이 대학교는 우리나라의 서울대와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타차라를 비롯한 모두가.. 엘리트라는 것이죠.

이 학교가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학교라고 합니다.



1번째 친구 똔 샤윈 버리분입니다. 재무 컨설턴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수학에 강한 영국 유학파의 브레인입니다!


특징?으로는 K 드라마 덕후입니다. ㅎㅎ

최근에는 뷰티인사이드를 보고 있대요.


다음 친구는 그린 니티왓(29세)입니다.

보컬 강사, 음악 강사, 스피치 강사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음악, 스피치 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려 6년 동안 학업과 가수 활동을 병행하다가 본인의 음악 학원을 차렸습니다.


닉쿤이 한국으로 간 이후 케이팝의 인기가 더 많아진 것 같다고 하네요.

뱀뱀과 리사도 태국 출신인가봐요 ㅎㅎ


마지막 친구는 나뷘입니다. 친구들이 나뷘을 과학자라고 소개합니다. ㅋㅋ 진지하대요.


나뷘은 네이버(NHN)에서 만든 라인의 태국 지사?에서 근무하는 것 같습니다.

팀장님이 한국인이래요 ㅎ

빅데이터 관련 일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학 정보 관련 유튜브를 운영 중인데 구독자가 33만명입니다. 대단하죠?



너무 진지한? ㅋㅋ 과학자 나뷘이었습니다.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3월 14일 방송된 어서와~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45화(45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