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2차 공식 한글자막 예고편(트레일러)

리뷰와 정보/영화2019. 3. 15. 09:33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어제 저녁에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2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긴 말 필요없이 바로 아래에서 그 예고편을 볼 수 있습니다.



작년에 인피니티 워 보고 언제 엔드게임(가망이 없어?)를 보나 걱정했었는데 시간은 참 빠르게 흘러가네요. 이제 곧 한달 뒤면 바로 그 대망의 엔드게임을 볼 수 있습니다. ㅜㅜ 저는 얼마 전에 캡틴 마블 영화도 보고 왔습니다. 캡틴 마블은 좀 가벼운 느낌이었으나 엔드게임은 좀 무거운 느낌의 영화가 될 듯해요. 다루는 내용도 많아서 런닝 타임이 무려 3시간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다 참고 봐야겠죠? ㅎㅎ


아래는 예고편 캡쳐 사진 일부입니다.


타이탄 행성에서 타노스에게 패배 후.. 가모라와 남겨진 토니 스타크..

음식과 공기가 다 떨어져가는 우주선에서 표류하고 있습니다.

과연 토니 스타크는 어떻게 이 위기를 벗어나게 될까요?


캡틴 마블 영화를 보고나서 드는 생각은.. 캡틴 마블이 구하러 와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캡틴 마블은 각성 후 혼자서도 빛의 속도로? 우주 비행을 할 수 있으니까요.


인류의 50%는 사라지고 세계는 크게 변했습니다.


호크아이는 아마 가족을 잃고 로닌으로 변한 것 같아요.

엔드게임에서 이 이야기는 길게 못 다루고 짧게 넘어갈 것 같네요.


어벤져스의 대빵? 캡틴 아메리카가 말하는 부분입니다.

뭐.. 포기하지 말고 어떤 대가를 치루더라도 타노스에 대항해보자 뭐 이런 내용입니다.

아무래도 시간을 되돌려 과거로 돌아갈 것 같아요.


중요한 키가 될 것으로 보이는 앤트맨!


캡틴 아메리카는 엔드게임을 마지막으로.. 영화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ㅜㅜ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


저는 이 슈트는 과거로 돌아갈 때 시간여행에서 몸을 지키기 위해 잠시 입는 슈트라고 생각합니다.

이 예고편이 또.. 장난질을 할 수 있지만 여기서 보면 토니 스타크는 지구로 돌아와있네요 ㅎㅎ

그리고 이상하게 가모라의 어꺠가 너무 넓어 보여서 좀 이상해 보이네요.


4월 26일 금요일?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은 캡틴 마블처럼 하루나 이틀 정도 빨리 개봉할까요?


드디어 어벤져스에 합류하게 된 캡틴 마블.


어벤져스에서 어떻게 조화가 될 지 기대됩니다.

정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립시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