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식당 회기동 피자집 얼굴천재 배우 차은우 출연

리뷰와 정보/TV2019. 2. 21. 10:3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골목식당에 깜짝 출연한 얼굴천재인 배우 차은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는 회기동 골목식당의 맛집으로 알려진 피자집입니다.

메뉴를 줄이기 위한 맛 평가가 있을 예정인데 특별 게스트를 부른다고 해요.


특별 게스트는 아스트로(ASTRO)의 차은우가 출연했습니다.

본업은 가수였지요 ㅎㅎ


백종원과 차은우의 콜라보!


조보아가 갑자기 피자집이 밝하졌다고 하네요 ㅎㅎ


백종원은 차은우를 보자마자

"진짜 잘 생겼다!"라고 하며 눈을 떼지 못합니다.


피자덕후라는 차은우 ㅎㅎ

어릴 때 피자를 먹고 감기가 나아서.. 피자에 대한 강한 신뢰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


블로그 글에 다 자세히 정리할 순 없지만..

신메뉴 4개와 기존메뉴 6개 중에서 맛있는 메뉴 5개 정도를 선택해서

적은 메뉴로 피자 가게를 운영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피자가 색도 그렇고 너무 비주얼이 좋습니다.


차은우는 설명을 아주 잘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저 피자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설명만 들어도 대충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차은우가 공부도 잘했다고 하는데 공부 말고도 다 잘하는 것 같아요.


리코타치즈 명란 피자는 백종원과 차은우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맛있는 맛인가봐요 ㅎㅎ


매콤 소시지 피자와 페퍼로니 피자가 좀 비슷한 맛이라서 둘 중 하나만 결정해야 합니다.


장사를 해본 적 없는 차은우지만.. 

정확한 답변을 도출해냅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대중적인 페퍼로니 피자를 선택했어요.


백종원과 차은우 덕분에 최종 메뉴5개가 확정됐습니다.

지금은 완전 맛집으로 인정받아서 엄청난 손님으로 몰릴 것 같네요~

사장님 건강도 챙기시고.. 피자 많이 파세요 ㅎㅎ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20일 방송된 SBS 골목식당 54회(54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