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불청) 새 친구 조하나 출연. 그녀는 누구인가?

리뷰와 정보/TV2019. 2. 20. 11:21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불타는 청춘에 깜짝 등장한 새 친구 조하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2월 19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입니다.

눈 세상 속에 한 사람이 걸어오고 있습니다.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줍니다. 멋지네요 ㅎㅎ

꽤 먼 거리를 캐리어를 가지고 걸어오고 있습니다.


오늘의 새 친구 조하나입니다!


오랜만에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하는 거라고 해요.

조하나. 그녀는 어떤 사람인지 볼까요?


지금은 종영됐지만.. 우리나라 최장수 드라마인 전원일기가 있습니다.


조하나는 거기에서 김회장네 양아들 금동이(임호가 연기함)의 아내로 출연했었습니다.


와.. 제가 엄청 어릴 때 하던 드라마인데 ㅎㅎ 정말 대배우들이 많네요.


우리의 사는 모습을 그렸던 드라마답게, 조하나는 드라마에서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를 했었습니다.


미아리 일번지, 드라마 시티, 맥랑시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당시 신인배우였던 김명민 씨도 깜짝 출연했네요 ㅎㅎ


그러나 2002년 연기 활동을 끝으로 무용가의 삶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헉?

무려 2002년도에.. 지금으로부터 17년 전입니다.


국가무형문화재 제27호 '승무' 이수자라고 합니다. 컥.. 재능이 많으신가봐요.


현재 무용학과 교수로 활동?중이라고 하니.. 정말 놀랍네요.


17년 만에 방송에 출연을 해서 어색어색해 합니다. ㅎㅎ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생각에 설렙니다.


조하나도 불청을 집에서 많이 봤다고 합니다. ㅎㅎ


불청 멤버들과 조하나의 만남이 궁금하신 분은 2019년 2월 19일 방송된 불청을 봐주세요~



관련 글

불타는 청춘 최민용 깜짝 출연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1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 192회(192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