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박성광 임송 매니저 엄마 얼굴 드디어 공개!

리뷰와 정보/TV2019. 2. 17. 10:5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드디어 공개된.. 임송 매니저의 엄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2월 16일 방송된 전참시에서 식당을 운영한다던 임송 매니저의 엄마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임송 매니저의 말대로 모녀가 닮았어요 ㅎㅎ


임송, 임송 동생(산하), 할머니, 엄마 이렇게 4명이 오랜만에 모여서 식사를 준비합니다.


과메기와 꼬막 등 반찬은 가게엣 원래 나가는 반찬 같아요 ㅎㅎ


정말 푸짐하죠??


임송 매니저가 고기를 줍고 다 같이 맛있게 먹습니다.


과메기와 고기를 같이 먹는 임송 매니저 ㅋㅋ


할머니의 표정이 점점 어두워지더니 그만 주라고 합니다. ㄷㄷ


알고보니 다이어트 때문에 그렇더라구요. 임송 가족들이 다 먹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엄마는 더 줄려고하고.. 할머니는 그만 먹으라고 하고 ㅎㅎ;;


임송이 오랜만에 집밥 먹는거라고 하니까 드디어 할머니가 졌습니다 ㅋㅋ


먹방 제대로 찍는 자매 ㅋㅋ

(근데 임송의 동생은 집 밥 자주 먹지 않았나? ㅋㅋ)


밥을 먹고 할머니에게 선물을 드립니다.

창원 롯데 백화점에서 사왔던 빨간 내복 2개에요.


임송이 어릴 적 입던 내복을 입으면서도 내복이 많다고 말씀하시는 할머니 ㅜㅜ


엄마에게는 임송이 구해온 싸인을 줍니다.


전현무의 싸인입니다.

임송의 부탁으로 싸인을 하긴 했었는데 김수경이 누군지도 모르고 이름을 적었다고 하네요.


다른 멤버들의 싸인도 받았는데 임송 매니저의 엄마가 너무 좋아하네요 ㅜㅜ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영상이었습니다.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16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1회(41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