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최강창민 엑소 시우민 설산 등산기

리뷰와 정보/TV2019. 2. 9. 11:00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엑소 시우민의 제주도 설산 등산기에 대해 보겠습니다. ㅎㅎ



2019년 2월 8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선 최강창민과 시우민의 설산 등산기가 나왔습니다.

마치 영화에서 본듯한 그림같은 풍경이에요.


풍경 정말 대박이죠? ㅎㅎ 우아..


차를 타고 한라산 영실 탐방 안내소까지 갑니다. 그리고 영실휴게소까진 택시를 타고 갈 예정입니다. 눈이 많이와서 영실휴게소까진 택시를 타고 가는게 편하대요. 그 이후에는 윗세오름까지 산행을 할 예정입니다.


택시를 기다리는 중인데 시우민과 달리 최강창민은 계속 추워합니다. ㅋㅋ

최강창민 몸이 엄청 좋은데 추워하니 좀 이상하더라구요.


ㅋㅋ 따뜻하게 잘 입으신 거 같다고 하는 시우민.


영실 휴게소에 도착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아봅니다. 본격적인 산행을 시작합니다.


한라산 탐방로 안내 표지판이 있네요.

영실 탐방로에서 조금 올라왔습니다.

오늘의 목적지는 윗세오름 대피소. 총 4km 좀 안되는 거리네요.


시우민은 산행 중에도 너무 더워합니다.

결국 모자를 벗고 안의 옷도 좀 벗고 다시 산행을 시작했습니다. ㄷㄷ


진짜 풍경이 대박이에요. 유네스코 자연유산이라고 하던데 그럴만합니다.


백록담에도 눈이 많이 왔었네요.


오늘의 목적이 윗세오름에 도착했습니다.


최강창민이 직접 만든 전복 버터 김밥입니다.

밖에서 보니 더 맛있어 보여요 ㅜㅜ


라면은 뽀글이로 만들어 먹을 예정인데 하필이면 젓가락을 안가져왔습니다.

무릎을 꿇어가면서 ㅋㅋ 주위 사람들에게 구걸?을 하면서 젓가락을 빌립니다.


스낵면을 가져왔습니다. 우와~ 정말 맛있어 보여요.


스낵면이 빨리 익으니까 일부러 스낵면을 가져왔다고 합니다.


오뚜기 스낵면 컵라면이 먹고 싶으신 분은 참고해주세요 ㅎㅎ


최강창민도 시우민도 너무 잘 먹습니다. 후루룩 짭짭~


맛있게 밥도 먹은 후에는 동심으로 돌아가 눈싸움?을 합니다.

최강창민의 기습공격으로 시작된 눈싸움은.. 시우민의 압승으로 끝났습니다. ㅋㅋ


시우민에게도 최강창민에게도 너무 좋은 기억이 됐던 제주도 한라산 등산이었습니다. ^^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2월 8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280회(280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