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양세찬이 사는 집 아파트 위치 어디? DMC파크뷰자이

안녕하세요. 개발자 드리머즈입니다.


미운 오리새끼는 제가 종종 보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어제인 2018년 1월 28일 방송한 미우새에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집이 공개됐습니다. 과연 이들 대세 형제는 어디에서 살고 있을까요?



사진 보기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사는 아파트의 외관입니다.


거실의 모습입니다. 엄청나게 넓네요. 두 명이 살기엔 정말 넘치는 크기입니다.



현관으로 가는 통로로 보입니다. 멀리 보이는 방이 양세찬님이 지내는 방입니다. 오른쪽에 화장실도 조금 보이네요.



양세형님이 지내는 방입니다. 넓은 방에 비해 책상이 작아보이네요. 


여긴 양세형님 방입니다. 미우새 촬영 중에도 열심히 게임을 합니다.

배그랑 롤을 하는 것 같습니다.


화장실의 모습입니다. 양세찬님이 청소를 하고 있네요.


부동산 정보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사는 집은 바로 경의선 가좌역 바로 옆에 있는 DMC 파크뷰자이 1단지 로 추정됩니다.



로드뷰로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PC에서 보임)



다음 부동산에서 기본 정보를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2015년 10월에 입주를 시작한 신축급 아파트이며 2,407세대가 있는 대단지입니다. 분양 면적을 보면 큰 면적으로 구성된 아파트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양세형, 양세찬 형제는 공급면적 194㎡(발코니 미확장)에 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면적에 대해 자세히 보면 공급면적 194.35, 전용면적 152.15㎡ 이며 전용률 78%입니다.

평수로 말씀드리면 흔히 말하는 58.7평이며 실제 사람이 느끼는 면적(전용면적)으로는 46.0평입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4개/화장실3개/드레스룸2개 있네요.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다음 부동산에서 현재 매매가격을 보니 약 11억~12.5억원 정도 합니다.

전세가격은 8.5억원 정도 합니다.




이상으로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집 탐방을 마칩니다.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