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 조영구, 신재은 부부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둥지탈출3에서 공개된 조영구, 신재은 부부의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9년 1월 22일 방송된 둥지탈출3에는 조영구, 신재은 부부와 아들 조정우가 출연했습니다.


그의 아들 조정우는 경쟁률이 높다는 고려대학교 영재교육원에 합격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이 방송에서 아들이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구석구석 공개가 됐습니다.


부부가 사는 집의 외관입니다. 고층 아파트 같아 보이네요.


넓은 거실은 깔금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발코니도 있네요.


특이한 점은 곳곳에 아이를 위한 책이 있다는 거에요. 소파에도 책이 있습니다.


여긴 주방입니다. 주방도 정말 깔끔하죠?


주방에도 역시 책이 있습니다. ㅋㅋ


여긴 공부방1입니다. 역시 깔끔합니다.


수많은 책이 있습니다.


조영구 신재은이 아들은 6살 때 친구 따라 영재교육원을 가게 됐습니다. 거기서 검사를 받았는데 무려 상위 0.3%의 영재로 판명이 났습니다.


그 이후에 아내는 아이의 잠재력을 계발해야겠다고 생각해서 스케쥴, 식단, 같이 공부하는 등의 정말 모든 것에 관여를 하더라구요.


침실 사진입니다. 조영구가 아들을 깨우고 있어요 ㅋㅋ


거실 사진입니다. 집이 꽤 넓어 보이네요.


주방쪽 모습입니다.


아내가 아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들은 일어나자마자 책 읽으려고 하더라구요.


어린 나이임에도 책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대단하네요 ㄷㄷ


아내가 아들의 성장을 생각하며 준비한 아침 밥상입니다. 머리에 좋은 반찬들이 많아요. 깻잎, 콩, 생선 등등..


아내가 아들과 같이 아들의 방학 스케쥴을 짭니다.


공부방이 2개나 있습니다. 여기는 공부방 2입니다.


현관 모습이에요.


아내 신재은이 명문대 영문과 출신의 재원이라고 해서 찾아보니 신재은은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 서양사학 학사 학위를 가지고 있네요.


아들이 아빠와 같이 헬스장에서 운동도 하더라구요 ㅎㅎ

아이의 공부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이 이 방송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동산 정보

조영구 신재은 부부는 방송에서 공개된 대로 서울시 용산구 동네의 어느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아파트가 상당히 고층 아파트입니다.

2005년 준공되서 올해 입주 15년차의 아파트입니다. 신축 아파트라곤 할 수 없겠네요.


조영구, 신재은 부부는 46평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4개/화장실 2개가 있습니다. 침실 쪽 화장실에 파우더룸도 따로 있습니다.


최근 5년 동안의 시세를 보면 매매가는 꾸준히 올랐습니다. 전세가는 주춤하고 있네요.

현재 매매가는 약 13억원, 전세가는 약 7.65억원입니다.


관련 글

SKY 캐슬 예서 책상 스터디큐브 제품 정보

시청하는 법

둥지탈출은 tvN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08:10에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tvN에서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실시간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

2019년 1월 22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 41회(41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