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박수홍 홍석천 새 집 아파트 위치 어디? (feat.집들이 선물)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미우새에서 공개된 홍석천의 새 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9년 1월 20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박수홍은 24년 절친 홍석천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미우새엔 첫 등장하는 거 아닌가요? 홍석천이 최근에 또 이사를 했나보네요. 과거 나혼자산다에서 공개했던 집과 다르네요.


깔끔한 현관 모습이에요.


이사한 홍석천의 집들이에 박수홍이 초대받아서 온 것이었습니다. 집 내부가 상당히 깔끔합니다.


거실은 깔끔하고 넓습니다. TV가 엄청 크네요.


그리고 이분이 홍석천의 어머니 김순겸입니다. 83살인데 동안이시네요. 홍석천과 닮았습니다. 얼굴에서 홍석천이 보여요. 눈매가


박수홍은 빈 손으로 오지 않았습니다.


박수홍은 홍석천이 가지고 싶어하던 선물을 가져왔는데 알고보니 다이슨무선청소기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였습니다. 그냥 V10모델보다 더 좋은 제품이네요. 홍석천이 엄청 좋아합니다.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위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직구 제품이 아닌 한국에서 정상적으로 판매되는 제품이 85만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상당히 고가의 제품인데 박수홍 통이 크네요.. ㄷㄷ


이 방은 홍석천이 대본보고 공부를 하는 공간입니다. 잘 보면 커다란 금고가 있습니다. 홍석천의 매형이 버린다는 금고를 그냥 받아왔다고 합니다.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가서 받았다는 금 거북이를 보여줍니다. 속은 비어있대요 ㅎㅎ


그리고 미리 받아놓은 납골 공원 증서를 보게됩니다. 홍석천이 사고가 생겨서 죽게되면 어디에 묻어달라고 일종의 유서래요.


홍석천이 2000년도에 엄청 잘 나가던 시절에 커밍아웃을 하고.. 2003년에 나쁜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 시절 작성한 거래요 ㅜㅜ


주방도 넓고 깔끔합니다. 요리하기에 좋은 구조입니다.


홍석천은 박수홍을위해 꽃게찜?을 했습니다.


홍석천이 예전에 살던 집은 개성이 좀 강했었는데 지금 사는 집은 좀 평범해졌습니다.


여긴 홍석천의 옷방이에요 ㅎ



부동산 정보

홍석천은 서울 성동구의 어느 아파트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태원에서 장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거리가 가까운 성동구 동네에 사는 것 같습니다.

홍석천이 사는 아파트는 2004년에 준공된 올해 입주 16년차 아파트입니다.

홍석천은 32평 평수에서 살고 있습니다.

방3개/화장실 2개가 있는 가장 선호되는 구조입니다.

홍석천은 입주하기 전에 리모델링을 새로해서 아파트 내부는 아주 깔끔해보입니다.

리모델링을 한 것으로 보아 이 아파트는 전세나 월세가 아니라 어머님과 오랫동안 살 목적으로 구입을 한 것 같습니다.


매매가는 약 12억원, 전세가는 약 6.5억원 정도 입니다.

시세 그래프를 보니 계속 시세가 오른 편입니다.

관련 글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2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122회(122화)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