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야구선수 황재균 집 아파트 위치 어디?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이번 그사세(그들이 사는 세상) 포스팅에선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야구선수 황재균의 집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사진 보기

2019년 1월 18일 방송된 나혼자산다에 야구선수 황재균이 깜짝 출연했습니다. 보통 연예인이 출연하는 것을 생각하면 의외의 출연이었습니다.


알고보니 황재균은 전현무와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대략 9년전 전현무가 아무 것도 아닐 때(루시퍼 춤 줄 때 ㅋ) 스타골든벨에 같이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여긴 황재균 선수의 침실입니다. 어둡네요 ㅎㅎ 그런데 하필 촬영날이 감기가 심하게 걸린 날이었어요. 일어나자마자 콜록콜록 하는 거 아시죠? ㅜㅜ


여기는 거실입니다. 정말 깔끔하죠? 운동 선수들은 집이 좀 엉망일 것 같다라는 생각이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황재균 선수는 자취 10년 경력이며 여기는 이사온지 일주일 된 새 집이라고 합니다.


거실 한 쪽에 아기 신발들이 있는데, 황재균 선수가 아이를 너무 좋아해 미래에 아이 생길 것을 대비해서 자기 신발과 같은 아기 신발을 미리 사놨다고 하네요 ㅎㅎ;; 이상형은 웃음이 예쁜 여자라고 합니다.


야구 선수답게 거실에 야구 배트 걸이가 있습니다. ㅎㅎ

여기는 황재균 선수의 피아노방이라고 하면 될까요?


피겨에 맞춰 특별제작한 장식장도 있습니다.


2018년 아시안게임 금메달도 있네요. 우와..


이 날 방송에선 City Of Stars 노래를 직접 피아노로 연주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상당히 잘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전현무랑 차이가 많이 납니다.


악보에 노력의 흔적들이 보입니다.

거실 냉장고는.. 거의 텅텅 비어있습니다. ㅜㅜ 물과 과일이 전부라고 보면 되는데 황재균 선수가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다이어트 중이라고 합니다. 안타 뿐만 아니라 도루까지 잘하는 선수를 목표로 하고 있더라구요. 대단합니다.


황재균 선수의 드레스룸입니다.


여기도 정말 깔끔해요. 사람 성격이 나옵니다. ㅎ



부동산 정보

kt wiz 야구선수 황재균이 사는 집은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어느 아파트로 추정됩니다.

의외로 강남이 아닌 동네에서 살고 있네요.

아무래도 야구선수이다보니 딱히 강남에 살 필요가 없어서 그런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2018년에 입주를 시작한 따끈따끈한 신축 아파트입니다.


네이버 부동산의 평면도를 보겠습니다.

방3개/화장실2개가 있습니다.

평수로 따지면 약 33평입니다.

생각보다 집 평수가 넓네요. 황재균 선수가 덩치가 커서 그런지 집이 좀 작아 보였거든요.


다음 부동산에서 시세를 보겠습니다.

황재균 선수가 거주하는 33평 평수의

매매가는 약 9.4억원, 전세가는 약 6.2억원입니다.




강남이 아니더라도 서울의 (신축) 아파트는 고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POOQ(푹)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18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 277화(27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