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최민용 깜짝 출연

리뷰와 정보/TV2019. 1. 16. 08:44

안녕하세요. 드리머즈입니다.

어제 저녁에 실시간 검색어에 최민용이 올라왔더라구요. 무슨 일인가하니 불청(불타는 청춘) 예능에 출연했더라구요.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강원도 어느 산골..?의 이른 새벽시간입니다. 해도 뜨지 않았네요.


멀리서 어둠을 뚫고 차가 한 대 들어옵니다.


촬영 당일이 이번 겨울 중 가장 추운 날이었대요 ㅜㅜ 새벽에 산골이니.. 정말 얼마나 추웠을까요 ㄷㄷ..


누가 왔나 했더니 근황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최민용이었습니다!


최민용은 1996년 데뷔했다고 하네요. 지금으로부터 무려.. 23년 전의 일입니다. ㄷㄷㄷ


데뷔 때는 순정남 역할을 했었네요. ㅎㅎ


당시 22살의 어린 박진희도 볼 수 있습니다.


청춘시트콤 논스톱3에서 짠돌이 캐릭터로 등장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운 얼굴들이 많이 보이네요. 좌측부터 김효진, 최민용, 김정화 같습니다.


조한선, 하하, 정태우.. 그리고 누구죠? 얼굴이 안보이네요.


아마 저를 비롯한 많은 분들은 2006~2007년 방송된 거침없이 하이킥에 나온 최민용을 많이 알고 있을 거에요. 정말 재밌었던 시트콤이에요.


이런 최민용이 불청에 떴습니다! 예능에선 보기 힘든 얼굴 아닌가요?


오랜만에 또 봤는데 얼굴이.. 좀 부으신 것 같네요? ㅎㅎ;;


최민용은 1977년 생으로 2019년 올해 나이 43입니다. 키가 186cm로 생각보다 정말 크더라구요.


촬영 당시 영하 21도였습니다.. 체감온도가 영하 27도... 정말 무서운 날씨네요.


이런 추운 날 새벽부터 일찍왔는데 다른 선배님들 춥지 않도록 미리 불을 떼우기 위해서였더라구요.


불청에서 사용되던 도끼를 발견한 최민용. "날도 안 세웠네"라면서 뭔가 고수의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최민용의 개인 도끼를 보여줬습니다. 직접 날까지 갈아서 왔습니다.


장작도 엄청 잘 패더라구요. 원샷 원킬로 장작을 박살냈습니다.



서울에서 새벽 2시 10분에 일어나 출발한 최민용.. ㅎㅎ 정말 대단합니다. 성실한 성격 같아요. 최민용의 활약이 궁금하신 분은 불청을 보시면 됩니다. 앞으로도 자주 얼굴 보여주세요~


푹(POOQ)에서 영상보기(실시간 시청도 가능)


참고

2019년 1월 15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 187화(187회)

작성자

Posted by 드리머즈

관련 글

댓글 영역